서이안 황후연 모델 발탁 이유 있는 선택! 정도전 근비 이씨 서이안 누구? 호텔킹 서이안 이덕화 딸 동영상, 서이안 청순 단아 사진 영상 모음

서이안이 황후연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그룹 2NE1 멤버 박봄이 얼굴이 작아진다며 황후연 코스메틱의 미스트와 이혈기석 테이프를 사용하면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뷰티 브랜드가 된 황후연의 새 모델이 이제는 서이안입니다.

 

2014년 10월 20일 서이안의 소속사 필름있수다 발표에 따르면, 배우 서이안이 황후연 코스메틱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고 합니다.

 

▲ 황후연 코스메틱의 새 모델 서이안, 단아+청춘의 서이안

 

 

황후연 코스메틱의 새 얼굴 서이안 누구?

 

2030 세대의 잇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황후연의 새 얼굴로 서이안이 발탁되면서 이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페이스의 배우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졌습니다.

 

서이안은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정도전'에서 근비 이씨 역할을 맡아 단아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신예 배우입니다.

 

▲ 정도전 서이안 대본 들고 셀카, 청순함이 돋보이네요

 

 

또한 서이안은 '정도전'에서 근비 역할을 맡아 단아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현대적인 배경의 MBC 드라마 '호텔킹'에서는 극중 배우 이덕화 딸로 분해 통통 튀는 젊은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황호연 모델로 발탁된 배경에는 아마도 정도전에서의 한국 고전적인 미인의 보습이 어필한 것으로 보이는데, '정도전'에서도 한복과 어울리는 단아하고 빼어난 미모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서이안이 황후연 모델로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황후연 새 얼굴 서이안, 정말 순수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네요

 

 

황후연 코스메틱 관계자 발언에 따르면, 서이안은 순수하면서 청순한 매력을 갖고 있는 배우로, 서이안의 다채로운 매력이 황후연 코스메틱의 고풍스러운 면을 잘 표현할 것 같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서이안의 여러 사진과 장면을 모았습니다. 특히 셀카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는 서이안의 모습은 화장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청순한 모습이라서 이번 황후연 화장품 모델로 대성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영화 하이힐 포토존에서의 서이안

 

 

청순+단아 서이안

 

앳된 대학생 같은 모습의 서이안

 

얘 인형 이름이 뭐죠? 인형과 함께 찍은 귀여운 서이안

 

화이트 면티에 청바지의 서이안 남자들의 로망이죠

 

화사한 미소의 서이안

 

풍성한 헤어와 환한 미소의 서이안

 

새우깡 물고 드라큘라 코스프레중인 서이안

 

뾰로퉁 서이안, 이건 다소 달라보이네요

 

역시 청순+단아 커피컵 셀카의 서이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