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치엔=빅토리아 본명이라고? 빅토리아 근황 공개, 빅토리아 웨이보 주소 어디? 빅토리아 프로필, 송치엔 웨이보 사진 모음

빅토리아, (중국 본명 송치엔)가 웨이보에 올린 사진이 그룹 멤버와의 사진, 다정한 모습의 셀카, 에프엑스 5주년을 맞이한 케이크 셀카 등등의 빅토리아 (송치엔) 근황이 화제입니다.

 

최근 에프엑스 f(x) 멤버 빅토리아 (중국명 송치엔인 줄 모르는 사람도 많이 있을 것이네요. 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의 웨이보에는 그룹 멤버 엠버와 함께 찍은 사진과 멤버들의 미니어처가 담긴 케익 인증샷이 게재됐습니다.

 

빅토리아 (송치엔) 최근 근황 인증샷

 

 

빅토리아 (송치엔) 웨이보 사진 근황 공개

 

이날 공개된 빅토리아 (송치엔)의 인증샷에는 엠버와 함께 우스꽝스러운 표정으로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사진이었는데, 화장기 없는 얼굴에서 느껴지는 청순한 느낌이 역시 빅토리아구나 싶은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지난달 에프엑스 5주년을 맞아 선물받은 케이크에는 빅토리아 설리 엠버 크리스탈 루나까지 다섯명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자리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송치엔) f(X) 5주년 인증샷

 

빅토리아 (송치엔)의 케익 인증샷이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는, 앞서 멤버 설리가 오랫동안 끌어왔던 최자와의 열애 스캔들을 인정했고 이후 에프엑스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배우로 활동할 것을 밝혀 에프엑스 하차설이 돌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재 f(X) 멤버들 모두 설리를 지켜주고 응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특히 팬들 사이에서 빅토리아는 엄마라고 불리는 만큼 맏언니 캐릭터를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X) 리더 빅토리아 (중국명 송치엔) 누구? 

 

그룹 f(X)의 빅토리아는 본명이 송치엔으로 중국 산둥 성 칭다오 시에서 태어난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f(x)의 리더입니다. (빅토리아가 중국인이고 본명이 송치엔인 것을 아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되었을까요? ^)

 

빅토리아 (송치엔)은 2007년 중국 베이징 시에서 캐스팅되어 2009년 F(x)의 리더로 데뷔하였는데, 2010년에는 KBS 청춘불패의 최초의 외국인 멤버로 출연하였으며, 또한 2010년부터 2011년까지 2PM의 멤버 닉쿤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우결 역사상 최초의 외국인 커플인 쿤토리아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우결 빅토리아 (송치엔) 닉쿤, 쿤토리아 커플

 

 

 

빅토리아 영화 배우 장쯔이 인연 무엇?

 

빅토리아가 본명이 송치엔이고 중국인이라서 또 하나 재밌는 사실이 있는데, 빅토리아와 영화배우 장쯔이는 중국 북경무도학원 출신으로, 장쯔이가 빅토리아의 8년 선배로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빅토리아가 f(x) 멤버로 데뷔하기 전인 무용학도 시절 일본 방송사에서 제작한 장쯔이의 다큐멘터리에 출연한적이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빅토리아 (송치엔) 웨이보

http://www.weibo.com/u/2902408801

 

빅토리아 (송치엔) 장쯔이와 인연 공개

 

빅토리아 (송치엔) 청춘불패 최강 애교

 

빅토리아 (송치엔) 청춘불패 사진

 

빅토리아 (송치엔) 닉쿤과 우결 출연

 

빅토리아 (송치엔) 청춘불패 멤버 사진

 

빅토리아 (송치엔) 청춘불패 심의위원회 심의규정을 준수해요

 

빅토리아 (송치엔) 웨이보 사진

 

빅토리아 (송치엔) 웨이보 사진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인증)

 

빅토리아 (송치엔) 웨이보 사진

 

빅토리아 (송치엔) 웨이보 사진

 

빅토리아 (송치엔) 웨이보 사진

 

빅토리아 (송치엔) 깜찍 셀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