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인스타그램 청순 미모 근황 공개, 홍은희 몸무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제2의 전성기 홍은희 화보, 홍은희 사진 모음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한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홍은희가 인스타그램에 청순 미모를 과시하는 공원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 23일 배우 홍은희는 자시느이 인스타그램에 "걷는거 좋아하세요? 요즘은 안걸으면 손해보는거 같은 아까운 계절인거 같죠~~ at 지난주.. #산책 #센트럴파크"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흰티에 면바지만 걸쳤는데도 미모가 빛나는 여배우 여신 인증이라 할 수 있었는데,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에 댓글을 달아 완전 이쁘다, 공원에 참 어여쁜 여신이 지나간다, 눈부신 홍은희, 닮고싶은 엄마상 늘 응원한다 등의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홍은희 가을 여신 인증 인스타그램 사진

 

 

 

홍은희 가을 화보 공개 제2의 전성기 맞네

 

또한 배우 홍은희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을 통해 ‘예능퀸’으로 등극하고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그런 인기를 발판 삼아 최근에는 최고의 톱여배우들이 차지하는 여성지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홍은희의 여성중앙 10월호 화보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지춘희가 홍은희만을 위한 특별 의상 스타일링을 선보였을 정도였는데, 의상에 지춘희가 다가 아닌, 국내 최고 사진작가인 조세현 사진작가가 표지 모델 촬영을 맡아 한층 높아진 홍의희의 위치를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홍은희는 당시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서진씨가 매니저에게 속아 ‘꽃할배’에 출연했던 것처럼 자기도 속아서 진짜사나이에 출연했다고 털어놓아 진싸사나이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홍은희 가을 여신 변신 여성중앙 커버사진

 

 

홍은희 BNT 화보 팔색조 매력 과시

 

또한 홍은희는 10월 23일 공개된 총 4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BNT 화보에서는 아름다운 여배우에서 도발적인 섹시한 여성, 소녀적인 이미지 등의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은희의 BNT 화보 ‘그녀를 컬러로 말하다-화이트’ 콘셉트에서는 언밸런스 기장의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줬으며, ‘그녀를 컬러로 말하다-블랙’ 콘셉트에서는 백리스 디자인의 블랙 원피스로 도발적이고 섹시한 여인의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그녀를 컬러로 말하다-브라운’ 콘셉트에서는 가을분위기에 어울리는 컬러와, 모자 아이템을 활용하여 자유분방하고 신비로운 소년, 소녀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요즘 바쁜 일정 때문에 몸무게가 50kg 아래로 떨어졌다는데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요. 아래 홍은희 화보,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모았어요.  

 

 

홍은희 bnt 화보 화이트

 

홍은희 bnt 화보 블랙

 

홍은희 bnt 화보 레드 앤 화이트

 

홍은희 bnt 화보 브라운

 

홍은희 bnt 화보 화이트

 

홍은희 bnt 화보 브라운

 

홍은희 bnt 화보 레드 앤 화이트

 

홍은희 bnt 화보 레드 앤 화이트

 

홍은희 bnt 화보 브라운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누구나 찍는 카페샷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미국 국기 앞에서?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가 따로 없네요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레스토랑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촉촉한 느낌의 홍은희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정말 엄마들의 롤모델 여신이네요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이세준 단독 콘서트

 

홍은희 인스타그램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