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중국 방문, 중국 롯데월드 박해진관 오픈, 박해진 패션, 박해진 기부, 박해진 나쁜 녀석들 사진 모음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을 맡아 열열하고 있는 배우 박해진이 지난 10월 17일 2박 3일의 일정으로 중국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중국 방문은 중국 심양롯데월드관 박해진관 오픈을 기념한 것인데, '별그대'의 주연급 조연으로 이미 눈도장을 찍은 만큼 박해진은 가는 곳마다 환호를 독차지할 정도로 는 인기를 실감했다고 하네요.

 

박해진 중국 심양롯데월드 박해진관 오픈

 

 


중국에 간 패셔니스타 박해진


이날 박해진관 오픈 행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는 150여 명의 기자들이 운집했는데, 박해진이 등장하는 순간에 함성이 터지고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팬이 아닌 기자에게 선물을 받는가 하면, 한 남자 기자에게 사랑 고백을 받기도 했다는데요. 이 기자는 사랑합니다, 해진 씨라는 말을 열심히 연습해서 들려주었지만 박해진이 어눌한 발음을 알아듣지 못했고, 중국어로 무슨 말씀이냐고 물어 기자회견장에 폭소가 터졌다고 합니다.


또 평소 유명한 패셔니스타로서의 이름값을 이번 중국 방문에서도 여지 없이 보여주었는데요. 중국 공항패션으로 핑크색 가디건과 레이밴 선글라스로 심플한 멋을 뽐낸 것을 비롯해서, 수트, 평상복까지 역시 패셔니스타 박해진, 감탄사를 연발케 하는 패션 감각을 선보였습니다.


박해진 핑크 가디건, 선글라스 너무 예쁘네요.


 

통큰 기부천사 박해진


'별에서 온 그대' 등을 통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박해진은 또 알게 모르게 기부활동을 무척 활발하게 벌인다고 하지요.

박해진은 2014년에 고향인 부산에 수해가 났을 때 피해자들을 위해 1억원을 쾌척했고, 세월호 참사 때도 기부를 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여러모로 훈훈한 배우네요.


늘 어려운 이들을 돌아보는 기부천사 박해진


 

박해진 나쁜 녀석들의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인기

 

한편 박해진은 현재 OCN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나쁜 녀석들'에서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을 연기하고 있는데요. 촬영 현장에서 막내라 촬영이 하루하루 즐겁다고 하는군요.


10월 17일에 해당 방송국인 OCN에서 유투브에 촬영 현장의 일상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박해진은 막내로서 현장에서 긴장을 늦추지 않고 선배의 부름에도 곧바로 응하고 애교도 부리며 힘든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배우 박해진, 앞으로도 기부활동을 하는 고운 마음씨와 훈훈한 패션 센스, 멋진 연기 계속 이어나가시면 좋겠네요.

 

박해진의 인간극장?! 촬영장에서 막내로 산다는 것 편

 

 

장미꽃을 든 남자 박해진

 

패셔니스트 박해진

 

존 바바토스 향수를 구매중인 박해진

 

메디컬 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박해진

 

박해진 순수남

 

나쁜 녀석들 촬영장에서의 박해진

 

박해진 정말 엄청난 패셔니스트네요

 

중국 언론에서의 박해진

 

에스콰이어 모델 박해진

 

나쁜 녀석들의 사이코 패스 변신 박해진

 

리젠트 헤어도 짱 잘 어울리는 박해진

 

차가운 남자 박해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