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위중, 신해철 오페라스타 신해철 아내 키스, 신해철 유언장 내용 무엇? 신해철 부엉이 시즌2 출연 신해철 딸바보 인증, 신해철 아버지 누구? 신해철 어머니, 신해철 10만 서명 발언?

가수 신해철이 심정지 이후 패혈증 증상으로 의식이 없이 사경을 헤매고 있는 가운데, 과거 신해철이 방송에 출연해서 딸바보 아빠 모습을 보였던 장면과 아내에 대한 지극한 사랑, 그리고 아이와 아내를 위한 유언장을 작성했던 일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왕 신해철은 지난 2014년 10월 17일 장협작증 수술을 받은 후 통증을 호소했고 퇴원과 입원을 반복하다 10월 22일 오후 심정지가 와서 복막염 등 증상이 있어 3시간 수술을 진행했지만 아직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마왕 어서 빨리 일어나주세요

 

 

신해철 아내 사랑 너무 지극해

 

현재 신해철의 상태가 위중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신해철의 아내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는 방송화면이 새삼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2011년 4월 생방송으로 진행된 tvN ‘오페라스타에서 신해철은 정열적인 스페인의 기운이 담긴 ‘그라나다’를 공연한 바 있습니다.

 

신해철 오페라스타 그라나다 공연

 

이날 무대 신해철은 공연 전 인터뷰에서, 대중 가수의 특성을 가진 채로 오페라 불렀더니 이런 매력이 나올 수 있구나 생각으로 도전해야지 나도 오페라 부를 수 있었다는 생각은 안 한다고 공연에 임하는 자세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신해철은 공연이 끝나자 그의 아내가 무대 앞쪽으로 달려 나갔고, 신해철은 아내에게 키스하며 애정을 드러내는 장면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해철 오페라스타 동영상 (링크 클릭)




신해철 딸바보 인증, 유언장 작성

 

또한 신해철은 신해철은 2011년 방송된 MBC 에브리원 '부엉이 시즌2'에 딸 지유와 함께 출연해 자상한 아빠의 면모를 뽐냈으며, 이날 방송에서 딸과 아내를 위한 유언장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딸 지유는 신해철에게 안겨 애교를 부리며 뽀뽀 세례를 했고, 이에 신해철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지유를 바라보며 활짝 미소를 지어보이며 딸 바보의 면모를 과시한 바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신해철 딸바보, 신해철 딸 신지우 사진

 

또한 신해철은 당시 방송에서 공개한 유언장 영상에서 만약 사랑하는 사람에게 못 다하고 떠날지도 모를 일을 두려워 하는 남자가 남기는 이야기 편지 또한 내 유언장이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집안 친척 중 급사한 분들이 몇 있는데 갑자기 돌아가신 분 같은 경우 가족들에게 마지막 작별인사를 못한다며, 결혼 전 자살 충동의 경향이 굉장히 센 편이어서 조절하는 훈련이나 치료를 받았는데 아이들이 생기고부터는 너무 행복해서 저절로 치유가 됐다는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해철 어서 빨리 일어나서 팬들 곁으로 돌아오세요

 


이어 신해철은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도 당신의 남편이 되고 싶고 당신의 아들, 엄마, 오빠, 강아지 그 무엇으로도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며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신해철이 많이 위중한 가운데, 신해철의 아내와 아들, 딸 뿐만 아니라 신해철의 부보님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이 많은 궁금증을 보이고 있는데, 신해철은 과거 '정성스럽게 살라' '어디 가서든 비굴하지 말라'는 가훈 아래 아버지, 어머니, 누나와 함께 살았던 어린 시절이었다고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신해철은 천주교 신자로 영세명은 아우구스티누스, 출생은 서울 중구 회현동입니다. 사경을 헤매고 있는 아들을 보는 부모님의 심정이 너무 아프겠네요. 마왕 정말 빨리 일어나서 우리 곁으로 다시 왔으면 좋겠습니다. (참 신해철 10만 서명 발언은, 과거 신해철이 10만 명이 서명하면 서태지 합동 공연을 하겠다고 했던 다소 무모한 발언을 말합니다) 아래 신해철 부엉이 출연 유언장 관련 동영상 사진 보세요.

 

신해철 유언장 작성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못다할 말이 두려운 남자의 이야기가 내 유언장, 신해철

 

아이가 생기고나서부터는 자살 충동이 없어졌다

 

다음 생에도 당신의 강아지가 되고 싶다

 

유언장 촬영 지켜보던 아내 눈물 흘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