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 김완주 부부 이혼, 이유진 이혼 이유? 이유진 남편 아이스하키 감독 김완주 누구? 자기야의 저주 무엇?

MC겸 연기자인 이유진이 지난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는데, 과거 자기야에 출연한 부부들이 연달아 이혼하는 자기야의 저주가 이번에도 또 위력을 발휘한 것 아닌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 28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유진은 2010년 10월 결혼한 김완주 아이스하키 감독과 3년여 만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유진 김완주 부부의 구체적인 이혼 시기나 사유 등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만 주위에선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진 김완주 부부 이혼

 

 

이유진 이혼 이유는?

 

2011년 7월 방송된 ‘자기야’에서 이유진은 예전 부부싸움 할 때 남편이 야 이 덩치도 큰 계집애가라고 말했다며, 그 후로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있다며 김완주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한 바 있기도 합니다.


당시 방송에서 김완주는 덩치가 크다고 한 건 틀린 말은 아니지 않느냐며, 아내가 누워 있는데 소가 한 마리 누워있는 줄 알았다고 말해 아내 이유진 뿐만 아니라 출연진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이 방송을 통해 결혼식 하루 전 파혼 위기를 겪기도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 자기야 방송에 비해서도 수위가 높았던 이날 방송으로 이미 이유진 김완주 부부가 이혼에 가까운 상태가 아니었나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김완주 아이스하키 감독과 이혼 이유진 누구?

 

한편 네티즌들은 김완주 감독과 이혼한 방송인 이유진이 누구인지 궁금해했는데, 이유진은 1995년 슈퍼엘리트 모델 출신으로 연예계에 입문했고, 이후 각종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며 MC와 연기자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이유진은 지난 2001년 SBS 드라마 ‘신화’, ‘아름다운 날들’, MBC ‘불새’, SBS ‘선택’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또한 이유진은 드라마 뿐 아니라 영화 ‘내 남자의 로맨스’, ‘돈텔파파’, ‘마파도 2’에서도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KBS 2TV ‘시사터치 코미디파일’, SBS ‘도전 1000곡’ 등 프로그램 MC로서도 활약했습니다.

 


최근 공식적인 연예 활동을 중단한 이유진은 자신이 런칭한 미용제품의 홍보차 홈쇼핑 방송 등에 출연 중이었습니다. 한창 방송에서 비켜나 비즈니스 활동에 몰입한 상태에서 이혼 보도가 득인지 독인지 궁금하네요.

 

한편 배우 이유진과 아이스하키 감독 김완주는 2010년 10월 14일 오후 7시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주례는 방송인 이상벽이 맡았고 사회는 박수홍이 진행했으며, 또한 축가는 인순이, KCM이 불렀는데, 결혼식을 진행한 라엘웨딩의 박수홍 대표는, 평소 방송활동을 통해 친분이 두터운 신부 이유진씨가 좋은 배필을 만나 너무 기쁘다며, 이유진의 성격대로 즐겁고 유쾌한 결혼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연만 하면 이혼에 가정파탄, 자기야의 저주 무엇?

 

한편 이번 이유진 이혼 보도로 SBS ‘자기야’의 저주가 또 다시 시작된 것일까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이 도대체 자기야의 저주가 무엇인지 큰 호기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자기야의 저주는 이 프로그램에 출연만 하면 파경에 이혼으로 결과가 나와 자기야의 저주로 불리는데, ‘자기야’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받았던 개그맨 양원경과 배우 박현정이 지난 2011년 파경을 맞으며 첫 스타트를 끊었다고 합니다.

 

양원경 박현정 부부 자기야의 저주

 


또한 지난해 2013년 4월 배우 이세창과 김지연도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었는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히던 두 사람은 ‘자기야’에서 서로 불만을 토로하며 화해하는 듯했지만 이후 갈등이 더욱 심화돼 남남으로 돌아서는 길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2013년 7월 배동성 안현주 부부가 22년 만에 이혼한 사실이 4개월 만에 밝혀져 씁쓸한 뒷맛을 남겼는데 두 사람 역시 자기야에 출연했었던 경력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배동성 안현주 자기야의 저주?


LTE급 결혼과 이혼으로 화제가 된 방송인 LJ와 배우 이선정도 자기야 출신인데, 두사람은 2013년 초 자기야에 출연해, 만난 지 45일 만에 프러포즈 받았다며 초고속 결혼을 자랑했지만 몇 달을 못 넘기고 이혼에 이르렀습니다.

 

이밖에도 귀순 여배우 김혜영과 배우 김성태, 듀크의 고 김지훈과 이종은 등도 ‘자기야’에서 남다른 부부애를 뽐냈지만 결국 이혼 절차를 밟았던 것으로 확인되어 가히 저주라고 할 만한 듯도 보입니다.

 

김완주 이유진 부부 자기야 출연 영상

 

 

이유진 이혼

 

이유진 이혼, 결혼 전날 긴장했는데

 

이유진 김완주 부부 자기야 출연 사진

 

이유진 이혼

 

이유진 김완주 부부 화보

 

이유진 이혼 이유가 뭘까요?

 

몽환적인 표정의 방송인 이유진 이혼

 

이유진 이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