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 공개, 알리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 어떤 노래?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 뮤직비디오 가사, 알리 소속사 쥬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누구? 알리 콘서트

가수 알리가 미니앨범 발표를 앞두고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의 음원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전격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가수 알리의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는 2014년 10월 30일 정오 (낮 열두시라고 쓰면 되지 왜 자꾸 언론에서는 헷갈리게 정오라고 쓰는지 ㅠㅠ)에 음원이 공개되었는데, 알리의 소속사 설명에 따르면, 기존의 발라드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시도를 보여주는 곡으로, 알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노래의 힘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

 

알리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

 

 

알리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 어떤 노래?

 

알리의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는 알리가 새 소속사로 이적 후 처음 발표하는 신곡이자 오는 11월 12일 발매를 앞둔 새 미니앨범 공개에 앞서 선 공개되는 곡입니다.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는 알리의 새로운 음악 파트너인 프로듀서 최희준, 작곡가 황승찬, 작사가 조은희 콤비가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에 슬픔을 노래한 곡으로 생생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이별 후의 감정을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알리의 소속사 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알리, 판토 등이 소속된 곳이에요),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발라드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알리의 실험을 보여주는 곡으로, 알리 특유의 밀도 높은 목소리로 호소력 짙은 노래의 힘이란 뭔지 여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고 하네요. 

 

알리 11월 12일 컴백 확정

 

 

알리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 의미는?

 

알리는 이번 신곡에서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라는 제목처럼 노래로 솔직한 감정을 그대로 드러낸다는 의미를 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에 다가오는 슬픔은 어떤 감정일까요? 우리가 언제 어디서나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이별의 아픔을 노랫말로 표현하고자 했다는 작사가의 의도가 잘 드러났다고 하는 만큼 알리의 풍성한 감성과 보이스를 기대해볼법 합니다.

 

알리 단독콘서트 포스터

 


또한 알리의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는 인트로부터 스케일 또한 남다른 리얼 오케스트라와 알리의 목소리가 만나면서 알리가 그동안 발매했던 앨범들 가운데서도 최상의 하모니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한편 알리는 오는 12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서울 종로구 유니플렉스 1관 대극장에서 '겨울 콘서트'를 엽니다. 알리의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 음원과 뮤집비디오는 공개되는대로 덧붙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알리 노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입니다.

 

 

알리 불후의 명곡 열창 모음

 

 

알리 불후의 명곡 열아홉 순정

 

알리 불후의 명곡

 

알리 불후의 명곡 패티김

 

알리 불후의 명곡 조영남 최종 우승

 

알리 불후의 명곡 다시 사랑할 수 있는데

 

알리 불후의 명곡 박진영

 

알리 불후의 명곡 최종우승 3회

 

알리 고구마 다이어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