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가애란 폭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에게 사심 있다! 가애란 아나운서 누구? 이지연 아나운서 누구? 가애란 아나운서 과거, 이지연 아나운서 사진 모음

2014년 10월 29일에 방영된 KBS 2TV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의 가족포차 코너에 출연한 가애란 아나운서가 조우종 아나운서가 이지연 아나운서에게 관심이 있다고 폭로해 조우종 아나운서를 당혹의 도가니에 빠뜨렸습니다.


이날 풀하우스 가족포차는 KBS 아나운서 팀인 한석준, 조우종, 가애란, 조항리, 임수민, 장웅이 출연해 꾸며졌습니다. 역시 아나운서 특집은 선남선녀라 이런 썸타는 얘기들이 재미가 있죠.


가애란 아나운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에 관심있다 폭로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에게 사심 있다 폭로

이날 방송에서 토크를 하던 중에 조우종 아나운서가 이지연 아나운서에게 관심이 있다는 폭로전이 벌어진 거죠. 한석준 아나운서도 가애란 아나운서가 숙명여대 홍보 모델이었는데 조우종이 그 후배를 소개해 달라고 했다며 거들었습니다.


한석준 아나운서의 말을 받은 가애란 아나운서는 학교 후배나 20대 초반에 소개팅을 주선해 달라는 거야 다 받아들일 수 있는데 후배 아나운서를 소개해 달라고 하니 피곤해서 조우종 아나운서에게 직접 얘기하라고 했더니 부끄러워서 할 수가 없다고 말했다고 폭로하며 한 술 더 떴습니다.

조우종이 흑심을 품었다는 이지연 아나운서


방송에서 조우종 아나운서는 여자를 유독 좋아하는 아나운서로 집중포화를 맞았는데요. MC인 이경규마저 나서서 조우종이 참을성이 강하다며 칭찬(?)했습니다.


김지민 아나운서의 말을 들어보면 조우종의 참을성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데요. 조우종 아나운서는 결혼을 참고 있다, 이 여자 다 여자 다 만나려고. 그렇다는 것입니다.


여자에 관심많다는 조우종 아나운서

 

 
 

조우종 아나운서가 해명에 나서서 가애란 밑으로 후배들이 많이 들어왔는데 말을 걸기도 그렇고 조심스럽다 보니 소개해 달라고 했다고 했으나 수습은 이미 늦었습니다.


가애란 아나운서가 지지 않고 입으로는 조심스럽다고 하면서도 예쁜 후배들 앞에서 떠나지를 않는데, 그 예쁘고 몸매 좋은 후배가 이지연 공채 38기 아나운서라고 말해 조우종 아나운서를 꼼짝도 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푸하우스 아나운서 특집, 조우종, 가애란, 한석준 등 출연


조우종 아나운서는 또 결혼을 참고 있다는 김지민 아나운서의 말에 아닌 게 아니라 정말 힘이 든다고 항복하듯 고백했는데요. 풀하우스 MC를 맡고 있는 이정민 아나운서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조우종은 아나운서가 된 걸 후회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자기 자신이 아나운서이다 보니 마음껏 즐길 수가 없지 않느냐고, 얼마나 불편하겠느냐는 얘기로 조우종 아나운서를 코너로 바짝 몰아갔네요.

 

조우종 사심있다는 이지연 아나운서

 

동료 아나운서들의 이어지는 폭로에 조우종은 마침내 백기를 들고 솔직히 후회를 해본 적이 있으며 왜 이렇게까지 참아야 하는지 깊이 성찰해본 적이 있다고 말해 좌중을 웃음의 도가니로 몰아넣었습니다.


한편 이날 MC인 이경규와 이정민 아나운서는 한석준 아나운서에게 아나운서계 최강 비주얼이라고, 얼굴이며 키며 빠지는 데가 없다고 폭풍 칭찬을 했는데 한석준 아나운서가 그래봐야 개인사가 좋지 않다는 자폭 개그로 이혼 사실을 에둘러 언급해 폭소를 떠뜨리게 했습니다.


한석준 아나운서 아나운서계 최강 비주얼?

 

 

조우종 아나운서 사심? 이지연 아나운서 누구?

 

이날 조우종 아나운서가 사심을 품고 있다는 사실이 폭로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지연 아나운서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KBS 38기 공채로 입사했으며 '특파원 현장 보고' 'KBS 뉴스 타임' 등을 거쳐 현재 KBS 제3라디오의 '출발! 멋진 인생, 이지연입니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모뿐만 아니라 늘씬한 몸매도 눈에 띄는 아나운서네요.


또 풀하우스 가족포차 아나운서 편에서 조우종 폭로전을 개시한 가애란 아나운서는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KBS 34기로 입사해 '도전 골든벨' '국악 한마당' '누가누가 잘하나' '가애란의 알약톡톡' '낭만을 부탁해' 등을 거쳐 '좋은나라 운동본부 2'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하우스에서의 폭로전으로 조우종 아나운서의 사심이 실현될 날이 오는 걸까요? 글쎄 이지연 아나운서가 받아들여줘야 가능한 일이겠지만요.^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가애란 아나운서 폭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에게 사심있다

 

 

가애란 아나운서 예뻐요

 

가애란 아나운서 과거 사진

 

이지연 아나운서

 

이지연 아나운서 프로필 사진

 

서울 선유도 공원 이지연 아나운서

 

이지연 아나운서 의상협찬?

 

이지연 아나운서

 

이지연 아나운서 의상 4종 세트

 

이지연 아나운서

 

이지연 아나운서 방송 진행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