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걸그룹 팬미팅 사회 굴욕 추억 무엇? 김지민 굴욕 걸그룹 누구? 김지민 걸그룹 사회 2006년 신인 걸그룹 소녀시대?

10월 30일에 방영된 KBS 2TV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미녀 개그맨 김지민이 서러웠던 무명 시절에 한 걸그룹으로부터 받은 수모를 밝혀 인터넷이 떠들썩합니다.


30일에 방송된 해피투게더 3에는 주원과 김지민, 김나연, 안재현, 홍석천, 신주환 등이 게스트로 나와 '패션 피플'을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놓았는데요. 그중 김지민이 한 걸그룹 얘기가 단연 화제입니다.

 

김지민 걸그룹 굴욕, 걸그룹 누구?

 

 

걸그룹 팬미팅 사회, 김지민을 몰라봤던 걸그룹


김지민은 2006년에 잠깐 좋았다가 2007년부터 2011년 사이에 슬럼프에 빠지면서 무명의 나락으로 떨어져 힘겨운 나날을 보냈고, 당시 너무 힘이 들고 돈이 없다 보니 맹장이 터진 줄도 모르고 방송에 나서기도 했던 시절 얘기를 하던 중이었는데요.


듣고 있던 MC 김신영이 그 시절에 어떤 걸그룹에게 굴욕을 당한 일이 있다던데 무슨 일이냐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김지민은 10명밖에 모이지 않은 한 걸그룹의 팬미팅에서 사회를 봤던 일을 떠올렸습니다.


이 팬미팅 자리에서 김지민은 자신을 개그 콘서트에 나왔던 김지민이라고 소개했는데, 멤버 중 한 명이 자기가 개그콘서트를 많이 보는데, 하며 누구세요? 하고 물으며 무안을 주었다고 합니다.

 

소수 팬들 걸그룹 사회자로 나간 김지민

 

 

 

김지민에게 굴욕 준 걸그룹 누구?


김지민은 거기서 가만 있지 못하고, 자기도 모르게 어느새 개그콘서트의 어떤 코너에서 무슨 역할을 했는지 구구절절 설명하고 유행어까지 얘기하고 있더라는 겁니다. 그런데 예의 그 멤버가 왜 기억이 안 나지? 하고 갸우뚱거렸다고 합니다.


출연진 사이에 그 걸그룹이 어떤 걸그룹인가 당연히 궁금증이 일었을 터, 김지민은 자신이 2066년에 반짝 떴을 때는 그 걸그룹이 신인 시절이었던지라 대기실에 와서 배꼽 인사를 하기도 했었다며 그러더니 갑자기 너무 확 떠버렸다고 말했습니다.

 

김지민에게 누구냐고 해서 개콘 어디 나왔는지 다 설명

 

해피투게더 MC들은 몇 인조 그룹이냐고 꼬치꼬치 캐물었습니다. 김지민은 대답 대신 몇 명이라고 말하면 다 아실 것 같아서 밝힐 수가 없다고 말했는데요. 몇 명이라고 말하면 다 알 그룹은 사실 몇 그룹이 없기에 인터넷 상에서 네티즌 수사대들이 추론을 하고 있습니다.

 

네티즌 수사대에 따르면, 2006년도에 데뷔해서 김지민 대기실에까지 인사를 하는 걸그룹이라는 것은 다소 혼선을 빚기 딱 좋은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김지민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우선 대부분은 소녀시대를 떠올렸는데, 소녀시대는 2007년도에 데뷔를 했기에 김지민 걸그룹이 아닐 것이다고 추정했고, 김지민의 발언에 맞춰보면 2006년도에 데뷔해서 2009년도에 아브라카타브라로 확 뜬 브아걸이 맞다고 추정하게 됩니다.

 

그런데 거의 브아걸로 굳혀여 가는 상황에서 한 장의 사진이 인터넷상에 올라오게 됩니다. 2009년 멜론 밋 앤 그리트 이벤트에 당첨된 몇몇 소수 팬들과 소녀시대 대기실 팬미팅 사진인데, 거기에 김지민이 딱 사진에 박혀 있는 것입니다.

 

김지민 걸그룹 사회 바로 이 사진?

 


이로써 김지민 걸그룹은 소녀시대인 것으로 확정이 된 것이고, 아마도 김지민이 너무 정확하게 말하면 어떤 걸그룹인지 너무 쉽게 알려질 것 같아 다소 년도나 상황 등을 돌려서 말한 것으로 네티즌 수사대는 결론을 냈습니다.

 

한편 웨딩 화보를 찍기도 했던 얼짱 김지민은 개그 콘서트로 데뷔했고 본인이 해피 투게더에서 말한 것처럼 극심한 슬럼프를 겪다가 재기해서 현재는 '김지민의 라이킹' '겟잇뷰티 2014'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아래 김지민 걸그룹 동영상 및 관련 사진 보세요.

 

김지민 걸그룹 동영상 (링크 클릭) 

 

김지민 레드 원피스

 

김지민 청순 가련 순수

 

김지민 도도한 섹시미

 

김지민 쓰레빠 샀어요

 

김지민 인스타그램

 

김지민 모델 느낌

 

김지민 잠이 떨 깼어요

 

김지민 귀엽게 귀엽게

 

김지민 웨딩화보

 

김지민 웨딩화보 이렇게까지 여뻤나요?

 

김지민 주홍 원피스

 

김지민 뿜엔터테인먼트 사장님?

 

김지민 이건 무슨 표정?

 

김지민 양말 개그 작렬

 

김지민 생애 처음 화장품 광고

 

김지민 시상식 원피스 패션

 

김지민 풍만한 가슴

 

김지민 야구장 두산 응원

 

김지민 셀카

 

김지민 우먼센스 화보

 

김지민 좋아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