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뮤직 예당엔터테인먼트 레이블 계약 체결,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누구? 소니뮤직 소속 연예인 누구? 예당엔터테인먼트 주가?

가수 임재범, 성은, 알리, 보이그룹 씨클라운과 걸그룹 이엑스아이디 등이 소속된 예당 엔터테인먼트와 세계 4대 음반회사인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전격 레이블 계약을 체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11월 6일 소니뮤직 발표에 따르면, 최근 예당 엔터테인먼트와 음반 및 음원 유통 그리고 해외 매니지먼트에 관한 레이블 계약을 맺고 본격 협력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소니뮤직 예당엔터테인먼트와 레이블 계약 체결

 

 

소니뮤직 예당엔터테인먼트 레이블 계약 체결 이유는?

 

소니뮤직 정규호 대표이사 설명에 따르면, 씨클라운과 EXID와 같은 그룹은 독창적인 음악적 색깔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경쟁력있는 그룹으로 멤버들 역시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바, 차세대 K팝 선두주자로 손색이 없어 레이블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번 계약 체결로 예당 엔터테인먼트의 매니지먼트 시스템, 뮤직 프로듀싱 제작 능력에 소니뮤직의 전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가 더해져 씨클라운과 EXID의 향후 활동에 많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씨클라운

 

이번 레이블 계약 체결로 예당 엔터테인먼트는 소니뮤직을 통해 향후 음반 및 음원 유통뿐만 아니라 소니뮤직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활발한 해외 활동을 도모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어 씨클라운, EXID가 세계로 뻗어가는 K팝의 일등공신이 될지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씨클라운은 롬, 시우, 레이, 강준, 티케이, 마루로 이뤄진 6인조 보이그룹으로 최근까지 '나랑 만나'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이그룹이고,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EXID는 '위아래'라는 곡으로 활동을 펼쳤으며 현재 다음 앨범 준비 중인 걸그룹입니다.

 

소니뮤직 버프받고 세계로 가나, EXID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누구? 소니뮤직 소속 연예인 누구 있나?

 

한편 이날 소니뮤직과 예당엔터테인먼트가 레이블 계약 체결을 맺으며, 예당엔터테인먼트 입장에서는 소니뮤직의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십분 활용 전세계 무대로 소속 연예인들의 입지를 넓힐 수 있는 호재가 생겼고, 소니뮤직 역시 좋은 아티스트를 보유한 기획사와 새로운 마케팅을 펼칠 수 있어 윈윈이 될 것을 예상되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두 회사에 소속된 아티스들은 누가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증을 보이고 있습니다.

 

먼저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나는 가수다를 통해 입지를 넓힌 임재범, 불후의 명곡의 신예 스타 알리, 최강의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보이그룹으로, 2012년 데뷔 이래 아날로그적 감성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씨클라운 등이 있습니다.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또한 소니뮤직은 전세계 4대 음반회사라는 타이틀답게, 자사 레이블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면면이 화려하기 그지 없습니다.

 

소니뮤직의 글로벌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밥 딜런, 캐리 언더우드, 자니 캐쉬, 마이클 잭슨, 시아, 휘트니 휴스턴 등이 소니뮤직과 계약을 맺고 음반 홍보를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크레용팝의 유닛인 딸기우유, 윤건, 공민영, 럭키제이 등등이 이번 씨클라운 EXID와 함께 레이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확인하세요.

 

소니뮤직 소속 연예인

  

씨클라운 EXID의 활약상이 기대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