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역비 미모 어떻길래 비가 그렇게 극찬? 중국 절세 미녀 유역비 누구? 류이페이 과거사진 성형 논란? 유역비 내한 한복 자태, 유역비 한경 열애설? 유역비 쿵푸허슬, 유역비 바탕화면 사진 모음

가수 겸 연기자 비가 11월 7일 중국 수도 베이징에서 열린 영화 '노수홍한' 개봉 기자회견에서 상대역이었던 중국 여배우 유역비(류이페이)에 대한 인상을 극찬으로 남겨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주인공 비와 유역비와 더불어 왕학병(왕쉐빙), 안지걸(안지제)와 연출을 맡은 가오시시 감독이 참석했는데요. 이 자리에서 비는 유역비의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유역비가 너무 예예쁜 나머지 당황했다며, 중국어 대사를 하려고 수없이 연습하고 외웠으나 유역비의 얼굴을 보자마자 다 잊어버렸다고 말했습니다.

 

가수 비 유역비 얼굴 보자 대사가 기억이 안 나 고백

 

 

가수 비 주연 노수홍안은 어떤 작품?

 

가 주연을 맡은 '노수홍안은' 작가 장소휴의 2007년작 베스트셀러인 '홍안로수'를 각색한 멜로 영화로, 서로 다른 꿍꿍이를 품고 서로에게 접근한 남녀가 걷잡을 수 없이 사랑에 빠지게 되고 마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기자회견에서 비는 유역비의 미모에 당황하기는 했으나, 유역비가 옆에서 많이 도와줘서 첫날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는 기억을 떠올리며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비, 유역비 주연 노수홍안은 


유역비는 1987년에 출생해 2002년에 데뷔한 중국 여배우로 2006년 중국 드라마 '신조협려'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주성치 영화 '쿵푸허슬'에 잠깐 출연하여 국내에도 알려졌습니다.


뭐랄까요. 베이비 페이스에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유역비는 탕웨이를 잇는 중국의 전도유명한 여배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청순한 얼굴에 키가 크고 가는 팔다리를 지닌 전형적인 베이글녀인 유역비에 대해 마치 천상의 여인이 지상에 내려온 것 같다는 찬사를 그렇지 않고 듣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상에는 유역비의 과거 사진과 현재를 비교하며 성형 의혹을 제기하는 설도 있네요.

 

유역비 화사 화사 샤방 샤방

 

또 유역비는 엄친딸로도 유명한데요. 교수인 아버지와 무용가인 어머니 사이에 북경에서 태어난 류이페이는 부모의 이혼으로 어머니를 따라 후베이성 우한이라는 곳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우한에 살 당시 여덟 살부터 아동복 모델을 하는 등 그 지역에서는 잘 알려진 아역 스타였습니다. 그러다가 열 살 무렵에 미국으로 유학을 갔으며, 어머니가 그곳에서 화교 변호사와 재혼을 하며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유역비 고급스러운 미모

 

유역비는 배우가 되기 위해 열다섯 살에 중국에 귀국했고, '금난세가'라는 드라마를 통해 비중 있는 배역으로 데뷔해 같은 해에 베이징영화학원에 최연소로 입학했는데, 이는 미국 시민권 특채 전형의 일환이었다고 하네요.


약관 스무 살에 할리우드의 눈에 띄어 2007년에 성룡, 이연걸 등 걸출한 배우들과 '포비든 킹덤'에 전격 캐스팅되는 행운을 누리는데, 이때 서양 언론에서는 류이페이가 궁리와 장쯔이를 잇는 전형적인 중국 미인이라는 극찬을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유역비 천녀유혼 유명한 장면이죠

 

2011년에 왕조현 주연의 1980년대 히트 영화 '천녀유혼' 리메이크작에 주인공으로 출연해서 홍보차 한국을 방문한 일도 있는 유역비는 당시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서 큰 화제를 끌었습니다.


유역비는 '천녀유혼' 출연으로 리틀 왕조현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지요. 천녀유혼 때 사진을 보면 정말 아름다웠던 젊은 시절 왕조현의 모습이 얼핏 보이는 것도 같습니다.

 

유역비 천녀유혼, 리즈 시절 왕조현의 모습이 보이네요

 
 

2008년 무렵 슈퍼주니어 출신의 중국 가수 겸 배우인 한경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 유역비의 소속사 측에서 아니라고 밝혔다고 하지요.


한편 유역비와 한국의 인연은 '노수홍안'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제3의 사랑'이라는 영화에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변호사 쩌우위 역을 맡아서 송승헌과 호흡을 맞추는데, 애절한 러브 스토리가 될 영화라고 합니다. 아래 유역비 사진 모았어요.

 

유역비 웨이보 사진

 

유역비 웨이보 사진

 

유역비 청순미가 압권이네요

 

유역비 웨이보 사진

 

유역비 한복 사진

 

유역비 천녀유혼 한복입고 기자회견

 

유역비 몸매도 너무 예쁘네요

 

유역비 웨이보 사진

 

유역비 예뻐요

 

유역비 핑크 치마

 

유역비 진짜 예쁘네요

 

유역비 이건 진자 여신 모드

 

유역비 이런 도도한 모습도 매력 쩌네요

 

유역비 나름 야한 사진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바탕화면 

 

유역비 진짜 예쁘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