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 식사하셨어요 출연 싱글남 고충 토로, 박용우 식사하셨어요 카혼 연주 , 박용우 조안 오만석 루머 무엇? 박용우 조안 사진 모음

밥상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음식을 나누며 마음을 나누는 프로그램인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감성 배우 박용우가 찾아왔습니다.

 

2014년 11월 16일 방영된 SBS 식사하셨어요에서는 자전거 여행자들이 꼭 거치는 곳 ‘상주’에서 박용우와 이영자, 임지호 세 사람이 1박 2일간의 자전거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박용우 식사하셨어요 출연 가정식 밥상 횡재! ^^

 

 

박용우 싱글남 고충, 식사는 주로 중국집

 

2014년 11월 16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게스트로 출연한 박용우는 불규칙한 식사로 사는 싱글남의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용우는 식사가 불규칙하다며, 밥을 잘 못 먹는데, 식사는 주로 중국집에서 해결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박용우는 그래도 요즘은 규칙적으로 생활하려고 노력한다며, 운동도 꾸준히 하고, 난생 처음으로 생긴 취미가 있어서 꾸준히 하려고 한다며, 드럼의 일종인 까혼 연주 실력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박용우 싱글남, 식사는 주로 중국집에서

 

 

20살부터 자취 생활을 해 온 박용우 가정식 밥상 선물받다

 

이날 방송에서 방랑식객은 20살부터 자취 생활을 해온 박용우에게 가을철 식재료 배추, 무로 배추나물 무침, 북어 완자국을 만들어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가정식 밥상을 선물하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또한 도토리, 고욤을 채취하는 우리 2리 마을 이장님을 따라 무료 의료 봉사가 진행되는 마을회관에 방문한 세 사람은, 그 곳에서 101세 할머니와 마을 사람들에게 전해들은 ‘인생의 봄’ 이야기를 듣고, 역시 방랑식객은 마을에서 얻은 귀한 식재료로 우리 2리 마을 사람들에게 감사의 밥상을 대접하기도 합니다.

  

이날 방송 이영자 박용우에게 사심, 여보라고 부르기도 ^^

 

 

박용우 연주 까혼 어떤 악기?

 

한편 이날 박용우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면서 선보인 까혼 (카혼 Cajon)이란 악기가 무엇인지, 또 박용우가 지금은 싱글남으로 사는데, 조안과 열애에서 결별했던 과거에 대해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은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까혼은 남미의 페루가 기원인 드럼류의 악기로, 과거 페루에서는 못쓰는 가구나 나무상자를 두드리며 춤을 추는 '아프로 페루아나'라는 음악이 유행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카혼이라는 악기가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까혼이 전세계적으로 퍼진 계기는, 1960년대 스페인 플라멩코 기타의 권위자였던 파코드 루시아가 페루를 방문했을 때, 까혼에 관심을 가지고 스페인으로 가져가면서인데, 이후 스페인에서 전세계로 확산된 까혼은 길거리 공연에서 드럼 대신에 연주하기 아주 좋은 음색과 휴대성으로 대중적인 타악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젬베와는 또 다른 맛이 있네요.

  

 

까혼, 카혼 이렇게 생겼네요

 

 

박용우 조안 오만석 루머 무엇?

 

그리고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는 박용우 조안 오만석 루머는, 과거 박용우가 11살 연하인 조안과 사귀다가 헤어졌는데, 그 여배우가 친구인 오만석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사귀다가 헤어졌다는 잘못된 만남 루머입니다.

 

조안과 오만석 역시 열애 후에 결별을 했는데, 그게 누가봐도 좀 석연찮은 구석이 있는 모양이어서, 과거 채널A의 김수미의 쇼킹 프로그램에서 박용우가 출연했을 때, 예전에 신현준 씨와 비슷한 일이 있지 않았느냐는 질문을 MC들이 던지기도 했습니다. (신현준 손태영 주영훈 삼각관계를 지칭하는 것이네요)

 

당시 김수미의 쇼킹 프로그램에서 그런 MC들의 질문에 박용우는 언급을 꺼렸는데, 이에 네티즌들은 박용우 조안, 오만석의 잘못된 만남 루머에 계속해서 의혹을 거두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박용우 식사하셨어요 출연

 

박용우 싱글남의 고충

 

박용우 조안 예쁜 사랑 당시

 

박용우 조안 너무 잘 어울렸었죠

 

박용우 시상식에서

 

박용우 조안 결별 오만석?

 

박용우 조안

 

박용우

 

박용우 수트빨 끝내주네요

 

조안 플로럴 원피스

 

오만석, 조안, 박용우 잘못된 만남?

 

박용우 전 여친 조안

 

박용우 전 여친 조안 화보

 

박용우 좋은 인연을 어서 만났으면 좋겠네요

아래 하트 클릭 공감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