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가족사진 공개, 김새론 가족 우월 유전자, 김새론 엄마, 김새론 동생, 김새론 키 몸무게, 김새론 하이스쿨 러브온, 김새론 서프라이즈, 김새론 김유정 김소현

예쁘게 잘자라고 있는 아역배우 김새론이 SNS에 올린 가족사진이 큰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엄마와 함께 다정하게 볼을 맞대고 찍은 사진인데, 김새론의 예쁘장한 이목구비가 어디서 나왔는지 보여주는 사진이네요.


사진 속 김새론의 엄마는 가히 김새론의 언니라고 해도 믿길 만큼 동안에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마의 잔털 머리며 동글동글하고 뚜렷한 이목구비까지 김새론은 엄마의 얼굴을 빼다 박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김새론과 김새론 엄마 (우)

 

김새론은 자기 미니홈피에 사진을 올리며 "엄마 14년간 키워준 것부터 모든게 다 고맙고 많이 사랑해"라는 글을 덧붙이면서 대견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의 키나 몸무게에 대한 관심도 네티즌들 사이에 큰데요. 아마도 나이에 비해 큰 키와 너무도 마른 몸매가 눈에 띄다 보니 그런 게 아닌가 싶습니다. 만 열네 살인 김새론은 현재 키가 163센티미터에 몸무게가 40킬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말라도 너무 마른 게 아닌가 싶네요.

  

김새론 키 163cm에 몸무게 40kg! 너무 말랐어요

 

김새론이 올린 사진으로 김새론의 가족이 새삼 화제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과거 김KBS2TV의 '해피투게더'에 나왔던 김새론의 두 여동생 김아론과 김예론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새론의 동생들도 언니를 닮아 귀여운 인상에 촬영 때문에 새벽에 일찍 나가는 언니를 걱정하는 모습이 훈훈했습니다.

  

김새론과 두 동생들

 

한편 김새론과 같은 소속사인 판타지오의 그룹 배우 김새론과 그룹 서프라이즈의 친분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프라이즈는 이번에 '5URPRISE 퍼스트 싱글-프롬 마이 하트'를 발표한 신인 그룹인데, 김새론이 서프라이즈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거죠.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김새론은 서프라이즈 멤버인 서강준과 호흡을 맞춰, 짝사랑에 빠진 소녀 역할을 연기한 한 편의 아름다운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프라이즈의 첫 싱글 발매 쇼케이스에도 참석해 서프라이즈를 열심히 응원해주고 있는 김새론 양입니다.

  

김새론 아저씨 출연 당시 모습

 

김유정, 김소현과 함께 가히 여중생 배우 트로이카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김새론은 현재 막방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KBS 2TV 미니시리즈 '하이스쿨 러브온'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중인데, 위기에 빠진 한 남학생을 구해주다 인간이 된 발랄한 천사 이슬비 역을 맡아 브라운관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아래 김새론 화보 모았어요.

 

김새론 인스타일 화보

 

김새론 씨네21 화보

 

김새론 엘르걸 화보

 

김새론 엘르걸 화보

 

김새론 보그걸 화보

 

김새론 GQ 화보

 

김새론 보그걸 화보

 

김새론 W 화보

 

김새론 얼루어 화보

 

김새론 인스타일 화보

 

김새론 엘르걸 화보

 

김새론 씨네21 화보

 

김새론 셀레브리티 화보

 

김새론 얼루어 화보

 

김새론 가족 정말 우월 유전자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