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열 암투병, 유준상 좋은 아침 출연 이정열 위암 투병 고백, 뮤지컬 배우 이정열 누구? 이정열 현재 상태는? 김광석 뮤지컬 그날들

배우 유준상이 동료 뮤지컬 배우이자 자신의 절친한 친구인 이정열의 위암 투병 사실을 SBS '좋은 아침'에서 털어놔 잔잔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준상은 11월 25일 아침에 방영된 좋은아침에서 유명 뮤지컬 배우인 이정열이 위암에 걸려 2012년 12월에 수술을 받고 투병하던 모습을 곁에서 지켜본 가슴 아픈 사연을 밝혔습니다.

  

 

▲친구 이정열의 위암투병을 옆에서 지켜봤다는 유준상

 

수술을 받고 배에 아직 수술 자국이 선명한데도 지지 않고 뮤지컬 무대에 올랐던 이정열은 관객과 한 약속이기 때문에 해야 한다고 했다고 유준상은 전했습니다. 


유준상은 처음에는 걱정이 되어 말리기도 많이 말렸으나 돌이켜보니 오히려 무대에 섬으로써 병이 치유가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무대에 오르는 기쁨과 술을 안 마시는 생활로 치료가 더 빨리 됐다는 것입니다.

  

▲ 암투병 사실을 고백한 이정열

 

또 이날 좋은아침에 출연한 이정열은 둘째 아이가 뇌성마비임을 밝혀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자신도 아내도 어렸고 아이를 조산을 하는 과정에서 무리가 되어 아이가 뇌성마비였다고 덤덤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처음에는 왜 자기한테 이런 일이 생기는지 화도 많이 나고 원망도 많이 했지만 2, 3년이 흐르며 몸이 좋지 않은 아이와 사는 것도 생활이 됐다면서, 아이가 컸는데도 돌 정도의 아기 상태로 누워서 지낸다고 밝혔습니다. 안타까운 사연이 많은 배우 이정열이네요. 


유명 뮤지컬 배우인 이정열은 1990년대 초에 노래마을의 멤버로 활동했고, 1996년에 'On the Ground'라는 제목의 데뷔 앨범을 냈습니다. 현재 김광석의 노래들로 꾸민 뮤지컬 '그날들'에 절친인 유준상과 함께 출연을 하고 있는 이정열이 앞으로도 건강하게 무대에 계속 서기를 바랍니다.

 


▲ 암투병 사실을 고백한 가수 이정열


▲ 유준상 절친 뮤지컬 가수 이정열


▲ 위암 투병 중에도 무대에 올라간 가수 이정열


▲ 뮤지컬 가수 이정열


▲ 암투병 끝에 건강 회복 중인 이정열


▲ 절친 이정열의 암투병 사실을 털어놓은 유준상


▲ 배우이자 교수님 유준상


▲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하는 유준상



▲ 별그대 까메오 출연했던 유준상


▲ 배우 유준상


▲ 이정열과 유준상이 출연하는 뮤지컬 그날들


이정열 암투병 회복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