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 결혼 8년만에 임신 축하, 송선미 모유수유 장면 논란 무엇? 배우 송선미 나이? 송선미 결혼, 송선미 남편 고우석 누구? 송선미 결혼사진

배우 송선미 씨가 결혼 8년만에 극적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굳이 그간의 사정을 말하지 않더라도 결혼 8년만에 어렵게 가진 임신소식이라면 송선미 씨 부부에게는 귀한 인연이고 뜻깊은 축하가 당연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송선미 결혼 8년만에 임신 축하, 송선미 모유수유 장면 논란 무엇? 배우 송선미 나이? 송선미 결혼, 송선미 남편 고우석 누구? 송선미 결혼사진

 

2014년 11월 26일 관련 보도에 따르면, 배우 송선미가 현재 임신 5개월째에 접어들었다고 하는데, 예정대로라면 내년 4월 말에서 5월 초쯤 아이를 출산할 예정이다고 합니다. 현재 송선미 씨는 가족 및 지인의 축하를 받으며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하네요.

  

송선미 결혼 8년만에 드디어 임신, 축하 또 축하드려요

 


송선미 결혼, 송선미 남편 미술감독 출신의 고우석 씨 누구?

 

잘 알려졌다시피 배우 송선미 씨는 지난 2006년 3살 연상의 영화 미술감독 출신 고우석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 당시 송선미의 나이가 31살이었네요.. 그러면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대충 아시겠네요. 두 사람은 김지훈 영화감독의 소개로 만나 1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는데, 현재 결혼식 장면에 두 분이 같이 찍힌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송선미씨의 남편인 고우석씨는 현재는 영화미술감독은 그만두고 문화콘텐츠 사업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만, 송선미는 이후에도 남편 사진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2011년 8월 2일 배우 송선미가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했을 때도 집에서 남편과의 결혼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아마도 남편이 프라이버시 때문에 사진 공개를 꺼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송선미 결혼식 사진, 화사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당시 SBS TV 좋은아침에서  배우 송선미 씨 집이 최초로 공개됐는데, 공개된 송선미의 집은 순백의 벽면에 미술 감독 남편의 취향을 그대로 반영한 고급스러운 소품들이 배치돼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집안 거실에 위치한 고풍스러운 가구들 사이로 갖춰진 소품들은 영화미술감독 출신인 송선미의 남편 고우석씨가 15여 년 동안 소중하게 모은 50년 된 스피커를 포함한 고풍스런 가구들과 거실 벽면에 걸린 미국 거장 마크 라이덴의 그림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송선미 집공개, 그냥 남편이 모은 것만으로 꾸몄어요

 

 

배우 송선미 누구? 송선민 모유수유 장면 논란 무엇?

 

한편 이날 배우 송선미씨의 늦은 임신 소식으로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배우 송선미가 누구였는지 네티즌들은 또 궁금증을 보였습니다.

 

송선미는 지난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순풍 산풍인과'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부모님 전상서' '하얀거탑' '오작교 형제들' '미스코리아'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또한 송선미는 2013년 3월 25일 방송된 꽃들의 전쟁’에서 첫 회부터 등장한 모유 수유신 때문에 가슴 노출 논란이 일며 노출이냐 모정을 표현하기 위한 예술이냐 의견이 분분하기도 했었습니다.

  

 

송선미 모유 수유 논란 당시 방송 장면 (별 문제 없어 보이는데요?)

 

당시 방송된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1회에서는 조선이 병자호란에서 패해 소현세자와 세자빈 강씨, 봉림대군이 볼모로 청에 끌려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문제의 장면은 송선미가 연기한 세자빈 강씨가 아들에게 직접 젖을 물리며, 볼모로 끌려가기 전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장면이었는데, 당시 제작진은 드라마 스토리의 리얼리티와 현실공감성을 살리기 위해 엄마가 아이에게 젖을 물리는 장면을 그대로 방영했습니다.

 

사실 다소 위험을 감수한 장면이었는데, 근데 그때 공개된 가슴은 송선미가 아닌 실제 아이의 엄마가 젖을 물린 대역이었다고 합니다만, 그래도 당시 공중파가 아닌 케이블 방송이었음에도 모유 수유와 관련된 장면이 그대로 방영되었다며 여럿 논란이 있었답니다. 아래 송선미 사진 모았어요.

 

 

송선미 매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임신 축하드립니다

 

송선미 도도한 모습

 

송선미 승리의 V자 매력

 

송선미 뽀글이 파마도 잘 어울리네요

 

송선미 약간 전지현 삘이 나는데요

 

송선미 원더우먼 변신~ 짜잔!

 

송선미 섹시한 매력

 

송선미 보이시한 매력도 상큼

 

송선미 벨리댄스에 빠졌다

 

송선미 오피스룩이 정갈

 

송선미 미소

 

송선미 매력적인 미소

 

송선미 레드카펫 드레스

 

송선미 부산국제영화제

 

송선미 레드카펫

 

어렵사리 일군 송선미 씨의 임신 축하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 공감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