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리 음주운전, 김혜리 과거 음주운전 교통사고 또 있다 경악, 김혜리 차 김혜리 벤츠 무엇? 김혜리 블랙박스 동영상 공개, 탤런트 김혜리 남편 누구? 김혜리 몸매 사진 보기

탤런트 김혜리가 음주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냈는데, 이런 저런 말이 필요없는 만취상태여서 단번에 면허가 취소되는 수준이었다고 해서 논란이 크게 일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 발표에 따르면, 탤런트 김혜리는 2014년 28일 오전 6시12분 만취 상태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사거리에서 본인 소유의 벤츠 스용차를 몰고가다 신호를 위반해 맞은편 피해자 운전하던 제네시스 승용차와 충돌하는 사고를 냈다고 합니다.

  

탤런트 김혜리 만취 음주운전 논란

 

 

김혜리는 만취 상태에서 직진 신호에서 갑자기 좌회전을 시도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 때문에 맞은 편 차량의 운전석 부근을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날 사고 당시 김혜리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로, 대략 소주 7잔에서 10잔 정도를 마시면 나오는 수치로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번 사고로 다행히 피해 차량 운전자는 가벼운 타박상만 입었다고 하네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혜리

 

 

음주운전 벌점 단속 기준 어떻게 되나?

 

한편 탤런트 김혜리의 이번 음주운전으로 인해 네티즌들은 다시 음주운전 단속 기준에 대해 궁금증을 보였는데, 음주운전 단속은 혈중 알콜 농도에 따라 처벌이 달라집니다.

 

음주운전의 경우 행정상의 처벌인 운전면허 취소와, 구속 또는 벌금형의 형사상의 처벌이 있는데, 행정상의 처벌의 경우 대부분 면허취소 1년에 해당되며, 이외에 무면허 운전, 자동차 이용 범죄시 2년, 음주운전을 하다가 3회이상 교통사고 야기시 3년, 일반뺑소니 4년, 음주운전 뺑소니 5년 등으로 그 행정처분을 달리 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 처벌 기준

 

 

형사상의 처벌은 단순음주 운전의 경우 벌금형으로 처해지는데, 지금까지 음주운전 처벌 기준은 혈중 알코올농도나 음주 횟수에 상관없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으로 정해져 있었으나 2011. 12. 9.부터는 법률이 개정되었다고 합니다. 
 

개정된 법률에 따르면, 혈중 알콜 농도 0.05~0.09%은 면허정지 100일에, 벌점 100점이며, 0.1~0.19%는 면허취소 1년, 벌금은 100만 원 이상 300만 원 이하입니다.  

 

김혜리 드라마 신돈에서 기황후 역

 

 

만취 음주운전 김혜리 누구? 김혜리 과거에도 음주운전 했다고?


1988년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된 뒤 탤런트 활동을 시작한 김혜리는 지난 2005년 MBC 드라마 '신돈'에서 기황후 역을 맡아 인기를 모았으며, MBC 드라마 '스캔들', 올해 KBS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등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작품 활동을 벌이고 있는 배우입니다.

 

1969년 12월 23일생이고 키가 167cm에 혈액형은 A형,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곰엔터테인먼트이며, 지난 2008년 사업가 강찬구씨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김혜리 결혼사진

 

김혜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보기 (링크 클릭)

 

근데 탤런트 김혜리는 10년 전에도 만취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킨 전력이 있다고 하는데, 김혜리는 지난 2004년 8월에도 음주운전 사고를 내 면허가 취소됐으며 당시에는 경찰의 음주측정을 거부한 논란으로 1년여간 연기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탤런트 김혜리의 차는 벤츠 세단이라고 하는데, 현재 어떤 종류인지까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근데 블랙박스 영상을 보니 벤츠 S클래스 정도 크기는 안될 것 같고, 아마도 하얀색 벤츠 C클래스 정도 되지 않을까 추정합니다!). 아래 김혜리 사진 모았어요.

 

 

김혜리 차 벤츠 S 클래스 정도 되지

 

김혜리 헬스장에서 복근 몸매 과시

 

김혜리 40대로 믿기지 않는 몸매

 

김혜리 신돈의 기황후

 

김혜리 예쁘게 예쁘게

 

김혜리 결혼식 신부

 

김혜리 복고풍 의상 입고 뭐하지?

 

김혜리 청순

 

김혜리

 

김혜리 광고 모델

 

김혜리 김규리 신규 수영복 몸매 대결

 

김혜리 트로트의 연인 악역들 ^

 

김혜리

 

김혜리 결혼

 

김혜리 한쪽 어깨를 드러내고

 

김혜리 어깨에 이어 등도 예쁘게 드러내고

 

김혜리 단아한 이미지에 음주운전 아쉽네요

 

김혜리 연이은 음주운전 모든 방송 하차가 정답이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