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새댁 소이현의 신혼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2014년 10월 배우 인교진과 결혼을 해서 10월의 신부가 된 소이현의 신혼집은 서울 청담동 인근의 오래된 빌라를 리노베이션한 곳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공간별로 컬러가 잘 보일 수 있도록 구성을 한 것인데, 인테리어 분야에서 톱 디자이너로 불리는 조희선 대표의 '꾸밈 by'의 디자이너 전선영씨가 소이현의 공간을 완벽하게 스타일링한 곳이라고 하네요.
▲ 소이현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매력적인 배우 | ||
소이현의 집은 터키 블루 색 벽지에 흰색 봉으로 선을 넣은 드레스 룸, 핑크 벽지에 톤 다운된 브라운 색 커튼을 매치하고 커다란 침대를 넣은 신혼 방은 소이현의 개성과 꾸밈 by 디자이너 전선영씨의 느낌이 완벽하게 살아있는 곳이라는 평가입니다.
침대 말고는 다른 가구를 넣기가 애매한 공간인 침실에는 간에 간이 화장대를 대신할 콘솔을 2개 붙여 놓았고, 모든 살림살이를 소이현의 취향에 따라준 남편을 위한 선물인 대형 TV 아래엔 깔끔한 화이트 거실장을 놓았다고 합니다.
풀밭을 연상시키는 거실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원목 톤의 식탁이 놓인 부엌, 핑크 컬러로 세련되게 꾸미고 싶었다는 바람이 실현된 신혼 침실까지, 소이현의 신혼집은 사랑스런 느낌에 공간 세팅과 어우러진 디자인 소품들이 보는 이의 마음을 포근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 소이현 신혼집 공개 (사진 출처: 여성중앙) | ||
한편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은 2014년 12월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 신혼재미에 푹 빠져 있는 인교진에 대해 얘기를 털어놓기도 했는데, 이날 방송에서 결혼 전날 잠이 안와서 소이현과 라면을 먹고 잤다는 말을 하며 결혼전 동거에 대해 쿨하게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인교진은 당시 방송에서 본의 아니게 인터뷰를 통해 소이현과 결혼 전부터 함께 살고 있었다는 것을 본인 입으로 폭로했던 셈인데, 이에 인교진은 사실 그게 뭐가 잘못 됐는지를 몰랐다며, 당시 신혼집을 구해서 결혼 1주일 전부터 함께 살았었던 것이라고 말했고, 이에 변정수가 그런 이야기가 여배우의 입장에서는 당황할 수 있다고 하자, 인교진은 그래서 바로 사과를 했다고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습니다.
참 결혼 당시에도 화제가 되었던 소이현 집안과 인교진 집안에 대해 네티즌들이 다시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소이현 집안보다도 소이현 신랑인 인교진이 거의 재벌급 집안인데,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 성원실업 대표는 선박의 전선 케이블 소재를 생산하는 곳으로 업계 점유율 1위의 중견기업이라고 하네요. 아래 소이현 신혼집 사진 및 소이현 화보 모았어요.
▲ 인교진 풀하우스 결혼전 동거 고백
▲ 소이현 신혼집 공개 (사진 출처: 여성중앙)
▲ 소이현 신혼집 공개 (사진 출처: 여성중앙)
▲ 소이현 신혼집 공개 (사진 출처: 여성중앙)
▲ 소이현 마리 끌레르 화보
▲ 소이현 화보
▲ 소이현 수영복 화보
▲ 소이현 엘르 화보
▲ 소이현 엘르 화보
▲ 소이현 화보
▲ 소이현 마리 끌레르 화보
▲ 소이현 화보
▲ 청담동 며느리 소이현
▲ 소이현 섹시 화보
▲ 소이현 화보
▲ 소이현 섹시 화보
▲ 소이현 섹시 화보
소이현 매력있는 배우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