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앤 사망, 죠앤 사망, 가수 조앤 사망 보도 일베 정보력 논란 무엇? 죠앤 오빠 이승현, 치웨이 근황은?

가수 죠앤 (조앤이라고도 쓰며 본명은 이연지입니다)이 지난달 11월 26일 미국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 2014년 12월 2일 LA 한 병원에서 안타깝게 숨을 거뒀다고 합니다. 향년 26세,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죠앤은 지난 2014년 12월 2일 오전 미국 LA에 위치한 한 병원에서 숨을 거뒀는데, 교통사고 후 일 일주일간 사투를 벌이나 끝내 일어나지 못하고 죽음에 이르게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가수 죠앤 교통사고로 미국에서 사망

 

 

 

죠앤 사망 비보 최초 보도 일베, 어떻게 된 일?

 

특히 이번 가수 죠앤의 사망 소식은 일간베스트 저장소, 일베에서 최초 보도를 한 것이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는데, 이후 최초 소식을 접한 후 언론에서 죠앤의 오빠이지 그룹 테이크의 멤버이기도 했던 이승현씨와의 통화를 통해 확인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4년 12월 3일 오전 일베 사이트에는 조앤이 미국에서 회사 생활을 하고 있는데, 자신이 미국에서 조앤 엄마가 사망소식 듣고 울부짖으며 병원으로 뛰어갔다는 사실을 잘 아는 사람에게 들었다며, 뉴스에 나오지 않는 사실이라며 가장 빠른 뉴스 "일베뉴스"라는 말로 마무리를 짓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이후 해당 게시글에는 가수 조앤이 미국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했는데, 일베에 가기 위한 고인 드립이 너무 지나치다는 측과, 일베의 정보력을 또 다시 입증할 수 있는 글일 수 있는데 선비질하지 말라는 댓글이 갑론을박을 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조앤 사망 일베 최초 보도

 


가수 조앤 누구? 가수 조앤 히트곡 무엇?

 

한편 교통사고로 26살의 젊은 나이에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하게 된 가수 조앤은 2001년 '퍼스트 러브'로 데뷔한 가수로, 한 때 최고의 유망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장나라 닮은꼴이라는 타이틀까지 얻으며, '햇살 좋은 날', '순수' 등의 히트곡을 남기기도 했지만, 그러나 오랫동안 인기를 얻지는 못하고 은퇴를 했다가, 지난 2012년 '슈퍼스타K'를 통해 다시 한 번 가요계 문을 두드렸지만 오디션에 떨어지며 가요계 복귀에 실패했습니다. 

 

가수 조앤 슈퍼스타K 출연 가요계 복귀 시도

 

이후 조앤은 미국으로 돌아가 평범한 삶을 살았는데, 판촉 업무를 담당하며 미국 회사에 취업을 하기도 했는데, 이번에 추수감사절 연휴에 뜻밖의 교통사고를 당해 일주일간 죽음과 싸웠지만, 2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나게 된 것입니다.

 

현재 유족들은 큰 슬픔에 잠겨 있다고 하는데, 사고 소식을 듣고 오빠 이승현 씨가 LA 현지로 갔으며, 현재 남은 가족들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래 조앤 노래 및 사진 모았어요.

 

조앤 햇살 좋은 날

 

가수 조앤 슈스케 출연 영상 

 

 

 

가수 조앤 사망 최초 일베 보도 게시글

 

 

가수 조앤 장나라 닮은꼴

 

가수 조앤 생전 모습

 

가수 조앤 오빠 이승현과 중국 스타 치웨이

 

가수 조앤 생전 활동 모습

 

가수 조앤 강용석 제치고 슈스케4 올해의 핫이슈상 수상

 

가수 조앤과 오빠 이승현 쌩얼 사진

 

가수 조앤

 

가수 조앤  한국에서 노래를 하고 싶어요 고백

 

가수 조앤, 26살의 젊은 나이에 안타까운 죽음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래 추모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