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아워' 팬들과 '두 노 함' 팬들에게는 시즌 초반 충격적인 캔슬의 황망함을 달랠 수 있는 굿 뉴스이다. 저조한 시청률로 시즌 시작 후 채 다섯 편의 에피소도도 채우지 못 하고 캔슬이 된 NBC의 '두 노 함'과 ABC의 '제로 아워'의 나머지 에피소드가 2013년 여름 시즌에 각 방송국을 통해 방영이 될 예정이다.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ABC '제로 아워'의 나머지 10개 에피소드가 2013년 6월 15일부터 시작해서 8월 3일까지 방영이 될 예정이고, 단 두 개의 에피소드만 방영이 된 상태에서 캔슬이 확정된 NBC의 '두 노 함'은 나머지 11개의 잔여 에피소드를 6월 29일부터 방영을 시작해서 시리즈를 종결할 예정이라고 한다.
보통 시즌 초반에 캔슬된 에피소드이 경우 DVD나 스트리밍 서비스 등의 2차 서비스를 통해서 미방영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지만, '제로 아워'나 '두 노 함'처럼 다시 방영 시즌을 잡는 경우는 흔치 않다.
하지만 이번 재방영이 '제로 아워'와 '두 노 함'의 시즌 연장의 마지막 기회가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는 게 좋다. 이미 두 시리즈의 경우 시즌 캔슬과 함께 종영이 확정이 되었고, 각 방송사의 여름 시즌 라인업의 공백을 메우기 위한 미봉책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제로 아워'와 '두 노 함'의 팬들은 아쉽지만 나머지 잔여 에피소드를 보다 빠르게 TV에서 만날 수 있게 된 것으로 아쉬움을 달랠 수밖에 없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