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혜 내 소원은 남편 손범수와 따로 사는 것! 진양혜 누구? 진양혜 손범수 결혼, 진양혜 손범수 아들 손찬유, 손찬호 사진, 진양혜 화보 모음

진양혜가 버킷리스트를 공개했는데 어떻게 보면 깜짝 놀랄만한 발언이지만, 또 어떻게 보면 내심 한 편으로는 백분 이해가 가는 버킷리스트라서 시청자들의 폭풍 공감을 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방영된 ‘내조의 여왕’에서는 50대 탤런트 유혜리, 개그우먼 노유정, 국악인 김준호 아내 손심심, 가정의학과 전문의 조애경이 출연했는데, 내조의 여왕 MC 진양혜는 50대 여성 게스트들과 함께 지혜롭게 50세를 맞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조심스럽게 50대를 앞둔 자신의 버킷 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진양혜 아나운서, 결혼 후에도 여전히 참 예쁘네요

 

이날 방송에서 진양혜는 자기도 50대에 하고 싶은 버킷리스트가 있다며, 다름 아닌 1년에 6개월은 남편과 지내고 6개월은 따로 살고 싶다는 다소 충격적인 버킷리스트를 공개하게 된 것입니다.

 

이에 공동 MC 손범수가 바짝 긴장하며 이게 도대체 무슨 소리인지 진양혜의 눈치를 보게 되었는데, 진양혜는 따로 살고 싶은 6개월은 각자가 가고 싶은 곳을 여행했으면 좋겠다고 해명해 그나마 남편 손범수의 마음을 진정시켰다고 하네요.

 

근데 사실 1년에 6개월 남편과 떨어져서 살고 싶다는 아내들이 의외로 많다고 해요. 물론 그 반대 아내와 떨어져서 살고싶다는 남편들은 그다지 많지 않지만요. (그래서 나이가 들수록 남자에게 필요한 것이 세가지가 있는데, 그게 바로 아내, 부인, 마누라라고 하지 않나요? ^^)

 

진양혜 손범수 공동 진행 내조의 여왕

 

사실 손범수 진양혜는 채널A 내조의 여왕 공동 MC를 맡으면서 여러가지 재미난 부부 관계를 공개해서 화제가 된 적이 꽤 많습니다.

 

한 번은 씨름 황제 이만기가 출연해서 손범수가 평소 스킨십을 자주하는 편이냐며 아내 진양혜에게 물었는데, 진양혜는 한국 남자치고는 스킨십을 자주하는 편이다며, 사람이 많은 곳에선 안 하고 없는 곳에서는 더 안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 진양혜 손범수 아나운서 좀 과거 사진이네요 ^

 

근데 이 과정에서 진양혜가 더이상 자세히 말을 하지 않자 손범수는 어제 싸워서 객관적 시선이 아니기 때문에 내 원래의 모습을 얘기 안 할거다며, 방송에서 부부싸움을 하고 녹화에 임한 사실을 깜짝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만기가 그럼 지금 싸운 상태로 방송을 진행하는 거냐고 묻자, 이경실은 아까 진양혜가 살짝 얘기했는데 대놓고 싸운건 아니라니 방송은 가능하고, 그냥 말하기 추접스러워서 말을 안 하고 있는 상태라고 해서 좌중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진양혜 손범수 부부싸움 후 방송녹화도

 

 

손범수의 사랑 아나운서 진양혜 누구?

 

진양혜 아나운서는 1993년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2000년부터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방송인입니다.

 

선배 아나운서 손범수와 결혼해서 10년이 ㅎ넘는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으며, 찬호와 찬유 엄마로서의 치열한 고민들을 담은 인생 '진양혜의 서른 아홉 러브레터'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진양혜의 서른아홉 러브레터

 

아나운서로 KBS에 입사한지 1년여 만에 유명 아나운서인 손범수와 결혼한 진양혜이지만, 대학 졸업 후 ‘앞으로 10년은 나만을 위해 투자할 것이라며 야심차게 사회생활을 시작한 진양혜에게 갑작스러운 결혼은 여러가지 인생의 변수를 보여준 셈입니다.

 

손범수 아나운서의 줄기찬 구애에 결혼을 해서 이후 곧 출산을 하며 두 아들의 엄마가 되고, 비교적 어린 나이에 결혼생활과 직장생활을 병행하면서 부던히도 바뻤던 진양혜 아나운서는 이제는 아나운서 이전에 엄마이기에 더욱 푸근한 느낌이 듭니다. 아래 진양혜 아나운서, 손범수 사진 등등 모아봤어요.

 

진양혜 손범수 부부

 

진양혜 아나운서

 

진양혜 아나운서와 손범수

 

진양혜 아나운서

 

진양혜 아나운서

 

진양혜 아나운서

 

진양혜 아나운서 방송에서 아들 공개

 

진양혜 아나운서 단아한 모습

 

진양혜 아나운서 보이시한 모습도

 

진양혜 손범수 아나운서 부부

 

진양혜 아나운서

 

진양혜의 음악공감

 

진양혜 아나운서

 

진양혜 아나운서 좋아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