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n방송 인천n스타 개최, 스마트폰 오디션 인천N스타 무엇? 인천방송 OBS 특집 인천N스타 참가 방법은?

K팝스타 짝퉁인가요? 아니면 K팝스타보다 일진보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일까요? 스마트폰을 이용한 대국민 오디션 '인천N스타' 본선 대회가 2014년 12월 13일 토요일 인천 송도 지타워(G-TOWER) 강당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인천N스타는 인천N방송이 시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 2014년 11월부터 3주간에 걸쳐 인천N방송이 온라인으로 예선을 진행, 주간 조회 수 및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총 8개 팀을 선발했습니다.

 

인천N스타 스타탄생 인천의 K팝스타 되나?

 

이렇게 예선에서 선발된 각 팀은 본선 무대에서 자신들의 끼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경쟁을 벌여 목소리로 감동을 전하는 인천판, 온라인판 K팝스타로 제1대 인천N스타의 탄생을 준비하게 됩니다.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인천N스타 참가자들과 마찬가지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으로 당당히 가수가 된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백청강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녹화방송을 통해 인천N방송뿐 아니라 OBS를 통해 1시간 특집 방송으로 편성되어 송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천N방송

 

또한, 본선 우승자들에게는 MY VOICE 회사 제공의 디지털 음원 싱글제작이 1등상으로 제공되며, 인천N방송 전속 대표모델 활동(1∼3등), 향후 가수활동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인천N방송은 온라인 방송인만큼 시민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 언제나 접속이 가능하며, 인천N방송은 PC와 스마트폰 모두 가능하며, PC에서는 포털 검색창에 인천N방송을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incheonN.tv를 입력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인천N방송을 검색해 앱을 다운받으면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천N방송

http://www.incheonntv.com/

 

 

 

인천N방송 서비스 개요

 

인천N방송 인천N스타

 

인천N방송 인천N스타 백천강 출연

 

인천N방송 또 다른 오디션 스타 탄생을 바래봅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