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조지왕자 이긴 삼둥이 루돌프 빨간 내복 패션 무엇? 송일국 아버지 송정웅 누구?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사진 영상 총집합!

영국 왕실에서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17개월된 조지 왕자의 귀염둥이 사진 3장을 공개했습니다. 마치 세쌍둥이 같은 모습으로 단연 화제가 되었지만, 근데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빨간 내복 달력 사진에 묻혀버리고 말았네요. 역시 대세는 삼둥이입니다! ^^

 

2014년 12월 14일 인터넷은 영국 왕실이 공개한 조지 왕자의 크리스마스용 사진 3장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조지 왕자의 부모인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거처인 켄싱턴궁 안뜰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17개월된 조지 왕자의 부쩍 자란 모습과 함께, 발그레한 뺨에 귀여운 미소를 머금은 깜찍한 모습이었지만, 그러나 삼둥이의 내복 달력 사진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빨간 내복 사진, 귀여움 작렬!

 

 

영국 왕실 조지 왕자 사진 3장 공개!

 

영국 왕실에서 공개한 조지 왕자의 사진 3장은 네이비 색 니트 조끼에 반바지를 입고 있는 사진이었는데, 니트에는 조지 왕자의 증조 할머니인 엘리자베스2세 여왕의 거처인 버킹검 궁을 지키는 영국 근위병이 귀엽게 형상화되어 있었는데, 특유의 영국 근위병 털모자와 빨간색 상의를 한 모습이 역시 영국 왕실의 왕세손 옷답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윌리엄 왕세손 부부는 언론에 조지 왕자가 자라나는 동안 사생활이 침해받지 않게 해달라고 신신당부를 한 바 있어서, 조지 왕자의 사진은 좀체 외부에 노출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 빈이 둘째를 임신 중인 것으로 알려진 즈음 공개된 조지 왕자의 크리스마스 사진은 전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국 왕실 조지 왕자 사진 3장 전격 공개

 

 

 

조지 왕자 비켜라, 빨간 내복 삼둥이가 나가신다!

 

하지만 영국 왕실이 공개한 조지 왕자의 삼둥이 변신 귀염둥이 사진 3장도 '슈퍼맨'의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빨간 내복 차림의 '루돌프 요정' 변신에는 두손 두발 다 들고 항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2014년 12월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라는 제목으로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지난 회의 삼둥이 한복 화보 달력만들기에 이어 이번에는 빨간 내복 새해 달력 만들기 좌충우돌이 방송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 꼭잡은 두 손들, 삼둥이 꽃도령 한복 자태 

 

 

이날 방송에서 삼둥이는 앞서 특급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삼둥이 꽃도령 한복자태를 훠얼씬 능가하는 빨간 내복 삼둥이의 모습으로 이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는 깜찍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다.

 

특히 배볼뚝 귀여운 D라인이 살아있는 빨간 내복 풀 세트와 루돌프 머리띠, 털모자로 앙증맞게 치장을 한 삼둥이들의 모습은 동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꼬마 요정이 따로 없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귀여움 그 자체였습니다.

 

각양각색 루돌프 변신 삼둥이 너무 귀여워!

 

 

그러나 이번에도 삼둥이들의 달력 사진을 찍는 것은 역시나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송일국 씨네 집은 예의 강쥐들 펜스로 중무장이 되었있는데도, 그러나 삼둥이들은 안전 펜스에 매달리며 한시도 가만히 있지를 않았습니다.

 

그 와중에 삼둥이의 흥미를 끈 것은 아빠 송일국이 벽에 붙여놓은 크리스마스 오뉴먼트였는데, 삼둥이는 찰떡호흡으로 크리스마스 장식 떼기에 나섰고, 송일국은 연신 말리기에 나설 수밖에 없었네요. 

 

그러나 한번 장난기에 발동이 걸린 삼둥이가 잠잠해질 리 만무했고, 오히려 손놀림이 점점 격렬해져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송일국은 특단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바로 루돌프의 썰매!!! 송일국은 "루돌프가 되는 거야!"라며 빨간 자전거를 건네 삼둥이의 관심 돌리기에 성공했고, 그렇게 자전거로 대동단결하고서야 겨우 카메라 앞에 선 삼둥이들이었는데, 그렇게 만들어진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삼둥이의 빨간 내복 인형자태에 송일국은 흐뭇하게 웃으며 빛의 속도로 셔터를 눌러대며 시청자들에게 흐뭇함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는 송일국 아버지 송정웅 씨의 사진이 깜짝 공개되었는데요, 송일국은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찍었던 사진 속 모습을 삼둥이와 함께 재현하는 뜻깊은 사진 촬영의 기회를 가졌습니다. 송일국의 아버지이자 김을동 의원의 남편인 송정웅 씨는 사업가였다고 하는데 오래 전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아래 관련 동영상 및 삼둥이 귀염 귀염 사진 모았어요.

 

송일국 아버지 송정웅 사진 공개

 

세쌍둥이를 보고 대한 민국 만세를 외쳤다는 송일국 어머니 김을동 여사

 

삼둥이 쥐자동차 탔어요

 

삼둥이를 소개합니다

 

삼둥이 템플스테이

 

삼둥이 송국열차

 

삼둥이 타요 타요 버스

 

삼둥이 물장난

 

삼둥이 타요 버스

 

삼둥이 물놀이 송국보트 등장

 

삼둥이는 목욕중

 

삼둥이 놀이터에서 자전거 신나 신나

 

삼둥이 광고 촬영

 

삼둥이 유모차도 세쌍둥이

 

삼둥이 식사 식사

 

삼둥이 여권사진 완성

 

삼둥이 초근접샷 가능

 

삼둥이 신났어요, 삼둥이 댄스 움짤

 

삼둥이 아빠와 함께 성황봉송

 

삼둥이가 전해요, 메리 크리스마스

 

삼둥이가 기원해요, 여러분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들 너무 귀엽고 예쁩니다

글에 동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