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령 이정재 열애설 진실은? 디스패치 연례행사 스캔들 누구? 동양 이혜경 이정재 관계는? 이정재 결혼, 임세령 김민희 관계? 이정재 임세령 필리핀, 임세령 이재용 반응은?

디스패치 연례행사인 매년 1월 1일 스타 스캔들이 올해에도 공개됐네요. 2013년의 김태희와 가수 비, 2014년은 배우 이승기와 소녀시대 윤아의 스캔들, 그리고 2015년에는 배우 이정재와 전 삼성그룹 이재용 부사장 와이프인 대상그룹 임세령과의 스캔들입니다.

 

2015년 1월 1일 새해가 밝자 디스패치는 기다렸다는듯 이정재와 임세령의 비밀 연애를 확인했다는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 이정재 임세령 열애설 재점화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이날 2015년 새해 첫날 연례행사 스타 열애설 폭로 기사를 통해, 이정재와 임세령의 관계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로, 두 사람은 청담동 인근에서 함께 밥을 먹고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모든 관계에서 오래된 친구라는 사실을 밝히며, 그 말을 입증이라도 하듯, 그 어떤 위장도 없이 거리낌없이 함께 있는 모습을 드러내놓고 다닌다고 합니다.

 

▲ 이정재 임세령 청담동 레스토랑 데이트 

 

그러나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친구처럼 대놓고 다니지만, 이정재의 집인 고급빌라 삼성동 라테라스에서 은밀한 데이트가 이뤄진다고 합니다.

 

임세령의 집이 청담동 상지 카일룸이고 이정재의 집이 삼성동 라테라스인데, 주로 낮에는 함께 만난 임세령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밤에는 임세령이 세컨드 카인 포르쉐를 타고 이정재의 집으로 이동하는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 이정재 집 삼성동 라테라스 

 


이정재 임세령과 인연, 그 고리들 모음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의 만남은 지금부터 약 10년 전으로 거슬로 올라간다고 하는데, 지난 2005년, 이정재는 전 여친인 김민희를 통해 임세령을 소개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임세령은 삼성그룹 이재용 부회장의 와이프였는데, 둘은 2009년 임세령이 이재용 부회장과 이혼한 후 더 가깝게 지냈는데, 그걸 증명이라고 하듯 이정재는 2009년 9월 임세령의 회사인 대상그룹과 '청정원' CF 모델 계약을 맺기도 했다고 합니다.

 

▲ 이정재 청정원 광고 모델

 

또한 당시 내리막을 걷는 배우로 알려진 이정재였지만, 그러나 이정재는 2009년 9월 부동산 사업을 벌이기 시작하며, '서림C&D'라는 부동산 개발회사를 설립했고, 그 해 12월 삼성동에 땅을 매입하고, 2010년 4월에는 임세령 등과 함께 필리핀 여행도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정재의 부동산 사업인 빌라 사업은 실패했습니다. 그 와중에 이정재의 현재 집인 서울 삼성동 라테라스를 짓는 과정에서 시공사인 동양에 진 100억원이 넘는 이정재의 빚 대부분이 당시 동양 최고위층에 있던 대주주 일가 지시로 탕감되며 이정재와 동양그룹 이혜경 부회장과의 관계에 대한 여러가지 말이 돌기도 했습니다. (임세령은 오리온 그룹 이화경 부회장과 친분이 크고, 이혜경은 이화경의 친언니입니다)

 

▲ 이정재 동양그룹 이혜경 부회장 관계는?

 

그러나 이정재의 사업 실패에도 이정재와 임세령의 애정 전선에는 아무 이상없이 현재까지도 둘은 그 누구보다 서로에게 의지하며 비밀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스캔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 지난 2010년부터 2014년까지 둘의 관계에 대해 2번의 열애설 및 한 번의 결혼설도 있었습니다.

 

이정재는 그 때 마다 적극적으로 부인했는데,  필리핀 동반 여행 역시 사업 구상차 출국한 것 뿐이라고 하루빨리 좋은 사람을 만나겠다고 너스레도 떨기도 하며, 임세령과는 여전히 좋은 오래된 친구임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관계자들 말로는 이정재 임세령 두 사람의 결혼은 아직 시기상조인데, 임세령의 전 남편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재혼을 해야 혹시라도 두 사람 결혼 얘기가 다시 언론에 언급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해 이재용 부회장의 공식 언급은 없다고 합니다.

 

 

▲ 이정재 임세령 포르쉐 데이트

 

▲ 이정재 임세령과는 그냥 친구일 뿐이다

 

▲ 이정재 임세령과 결혼설 왜 나왔는지 모르겠다 일축

 

▲ 이정재 임세령 함께 임세령 차 포르쉐에 타고

 

▲ 이정재 임세령 두 사람 일정도

 

▲ 이정재의 연인 임세령 재벌룩

 

▲ 임세령 에르메스 미니백에 포르쉐

 

▲ 이정재 임세령과 함께 포르쉐에서 내려

 

▲ 이정재 임세령 두 사람 오랜 친구 혹은 오랜 연인?

 

▲ 이정재 임세령

 

▲ 이재용, 임세령 결혼 사진

 

▲ 임세령 집 상지 카일룸

 

▲ 이정재 임세령 필리핀 2박 3일 동행 여행 무슨 일이 있었나?

 

이정재 임세령 열애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동의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