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임세령 열애 인정 진짜 이유는? 임세령 이재용 이혼 사유 무엇? 이재용 임세령 위자료 얼마? 이정재 재산, 대상그룹 임세령삼성전자 이재용 아들, 이재용 임세령 딸 사진 보기

2015년 새해 첫날이면 언제나 기다려지는(?) 인터넷 연예매체 디스패치의 2015년 스타 열애설의 주인공은 배우 이정재였습니다. 

 

게다가 배우 이정재와 열애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여성은 무려 현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의 전 부인인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였습니다. 게다가 이정재는 언론에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 두 사람이 열애를 시작했다고 소속사를 통해 설명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디스패치가 보도한 이정재와 임세령이 함께 있는 사진에서 등장한 초호화 명품 재벌룩 패션 가격이 한 번 움직였다 하면 차까지 포함 2, 3억에 육박하는 패션이어서 네티즌들, 특히나 여성 네티즌들은 임세령 상무의 혀를 내두르는 명품 패션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 이정재 열애설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 재벌룩 패션 가격이 무려!

 

연예전문 매체인 디스패치는 2015년 첫날 이정재와 임세령 상무의 열애설을 보도하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이정재의 열애설 대상이, 청정원, 종가집, 순창 햇살담은 복음자리, 맛선생 등의 대표상표에 재계순위 48위에 달하는 대상그룹의 장녀이자 그룹 지주사인 대상 홀딩스의 지분 20% 가량을 보유한 초특급 재벌녀 임세령 상무여서 더욱 화제였고, 임세령 상무가 지난 2009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결혼 11년만에 이혼을 한 이력이 있어서 더더욱 화제몰이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여성 네티즌을의 시선을 끈 것은 임세령 상무의 패션이었는데, 두 아이를 낳은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미모와 몸매에 뛰어난 패션 감각 등이 감탄을 자아낼 정도였습니다.

 

  

 ▲ 이정재 열애설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 오버넥 셔츠에 갈색 롱코트

 

예를 들어 이번에 공개된 위의 사진은 임세령 상무가 검은색 계열의 오버넥 셔츠에 갈색 롱코트, 검정색 백을 들고 있습니다. 

 

오버넥 셔츠는 릴리 마들레디나 제품으로 560만원으로 알려졌고, 롱코트는 버버리의 본 보야지 엑조틱 롱 브라운으로 3700만원, 에르메스 저니 사이드 블랙 포 백은 2600만원이라고 합니다. 이들을 합하면 6860만원인데, 구두가 안 나와 있는 만큼 구두까지 합치면 7천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 이정재 열애설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 롱 러 코트, 회색 앵클 부츠, 포르쉐 세컨카

 

또한 위의 사진에서 임세령 상무는 롱 퍼 코트에 회색 앵클 부츠를 신고, 미니 백을 들고 포르쉐 세컨드 카에서 이정재와 함께 내리고 있습니다.

 

여기 패션은 더욱 입이 쩍 벌어지는데, 앵클부츠는 에크니시 울프릭 제품으로 670만원, 딱 봐도 비싸 보이는 롱 퍼 코트는 힐피거X브라운토닉 제품으로 3,200만원, 미니백은 에르메스 퍼플레인 버킨백 제품으로 2,400만원, 그리고 세컨드카인 포르쉐 911 카레라 4S 가격 1억 5,300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두 합치면 2억 1,570만원입니다. 어지간한 서울 중형 아파트 값보다 비쌉니다.

 

▲ 이재용 삼성전 부회장과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 결혼 당시 모습 

 

물론 임세령 상무가 재계순위 50위 안에 드는 대상그룹 맏딸이어서 그 정도 패션에 그 정도 재력을 유지하는 것이 당연할 수도 있겠지만, 거기에 임세령 상무는 삼성그룹 이재용 부회장과의 이혼 청구 및 재산분할 소송 당시 서울가정법원에 위자료 10억원에 5,000억 원의 재산분할을 요구해서 국민들을 깜짝 놀래키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당시 시중에 알려진 이재용 부회장의 주식 평가액이 약 1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서, 통상적으로 합의 이혼시 50대 50으로 재산은 분할한다는 점에서, 5,000억원은 이재용 부회장의 재산 절반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얼핏 추정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임세령 상무는 1997년 대학 재학 중 양가 어머니들의 소개로 이재용 부회장을 만나 1년 후 결혼을 했는데, 출중한 미모와 지성으로 삼성그룹의 며느리감은 다르다는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아쉽게도 2009년 2월 협의이혼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 이재용, 임세령 결혼식 사진 

 

▲ 이재용, 임세령 아들과 함께

 

▲ 이재용, 임세령 아들 딸 사진

 

▲ 임세령 상무 세컨카 포르쉐 911

 

▲ 임세령 상무와 함께 차에서 내리는 이정재

 

 

▲ 이정재 임세령 소유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식사중

 

▲ 이정재 열애설 임세령 대상그룹 상무 집 청담 상지 카일룸

 

이정재 임세령 이왕 시작한 열애 멋진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동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