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자옥 아들 결혼식 사진, 오승근 아들 결혼식, 김자옥 아들 오영환은 누구인가? 김자옥 아들 나이, 김자옥 아들 직업, 김자옥 아들 빈소, 김자옥 딸 오지연 누구? 좋은아침 김자옥 방송 보기

SBS 좋은아침에서 김자옥 아들 결혼식을 공개했습니다. 암투병중에 세상을 떠난 고 김자옥 선생님이 안투병 중에서도 아들의 결혼식을 위해 조금만 더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을 정도로 애틋하게 챙겼던 아들이라 가슴이 먹먹한 장면이었습니다. 

 

김자옥아들 결혼식은 2015년 3월 17일 SBS '좋은아침'에서 공개됐는데, 김자옥아들 결혼식은 고 김자옥을 기리는 수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말 그대로 김자옥 아들 결혼식 청첩장은 고 김자옥의 마지막 모정인 된 셈입니다.

 

김자옥 아들 결혼식 결국 눈물 바다

 

김자옥의 남편 오승근은 맏딸 오지연과 함께 김자옥 아들 오영환의 결혼식을 치뤘는데, 김자옥아들 결혼식에는 약 600여 명의 하객이 몰렸으며, 암 투병 중에도 아들의 결혼식을 직접 준비했던 김자옥이 직접 고른 결혼식 청첩장이 하객들을 눈물짓게 했습니다. 이날 김자옥아들 결혼식에 참석한 코미디언 이경실, 배우 고두심 등은 청첩장을 보면서 고인을 회상했다고 합니다.

 

결국에 김자옥아들 결혼식은 눈물바다가 됐다고 하는데, 주례사를 맡은 김영희 PD를 통해 고 김자옥이 언급되자 김자옥 남편 오승근이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고, 이에 김자옥아들 오영환도 눈물을 보였고, 하객들도 눈물을 흘리며 김자옥을 추억했다고 합니다.

 

오승근 김자옥 남편 

 

주례를 맡은 김영희 PD는 이날 결혼식에서 “비록 이 자리에 보이지는 않지만 어딘가에서 분명히 보고 계실 것이다. 생전의 해맑은 웃음을 웃고 계실 것”이라고 말해 참석한 이들과 방송을 보는 이 모두의 가슴을 아프게 했습니다.

 

김자옥은 아들 결혼식을 앞두고 6개월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어 네티즌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했는데, 이날 결혼식은 3월 16일 방송된 MBN 어울림에서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김자옥 동생 김자옥 아들 결혼식 준비 남달라서 더욱 안타까워

 

오승근과 아들 오영환은 환한 얼굴로 하객들을 맞이하다가도 고 김자옥을 생각하며 허전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배우 김용건, 고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배우 윤소정 등 많은 지인들이 참석해 고 김자옥의 아들 오영환 씨의 결혼식을 빛냈다.

 

고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는 "영환이 엄마가 저에게는 누나죠"라며 누나가 여기에 와 있지는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든다고 말했으며, 배우 김용건도 고 김자옥이 여기에 와 있지는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더라며, 어머니가 아마 다 보고 축복해주고 있을 거예요라며 김자옥 아들 결혼식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배우 윤소정은 "영환이가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랍니다"며 "가슴 아프다. 결혼식까지는 보고 갔으면 좋았을 텐데"라며 눈시울을 붉혔으며, 오승근은 아들 오영환 씨의 결혼식을 마치며 "이 결혼식을 아내가 봤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자옥 아들 결혼식에 관한 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