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부모님, 하니 학교 지리산 고등학교 어디? exid 하니 출신학교? 하니 아이큐, 하니 엄친딸? 하니 하니 남동생 해병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하니 연세대 어머니 만나, 하니 본명 희연

EXID의 하니가 화제입니다. 최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해서 EXID 하니의 본명에 담긴 의미를 설명하며 로맨틱한 작명이 화제가 되기도 했고, 하니의 부모님이 연세대 성균관대 커플이라고 해서 엄친딸 하니로 화제입니다.

 

게다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수준급 중국어, 영어실력을 보여줬으며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 미적분까지 척척 풀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예쁘기만 한 것이 아니라 머리까지 좋은 엄친딸이니 화제가 되지 않을 수가 없네요.

 

하니 중국어에 이어 영어도 능통

 

 

하니 본명 희연 이렇게 로맨틱한 이유가?

 

하니는 최근 방송된 Mnet '야만TV'에 출연해 "부모님이 연세대 캠퍼스 커플이라고 들었다"라는 질문에 "엄마가 연세대고 아빠는 성균관대 출신이다"라고 답하며 부모님들이 서울 명문대 출신의 엄친딸임을 인증했습니다.

 

또한 하니는 자신의 본명인 희연에 대해서도 의미를 설명했는데, 부모님이 처음 만난 곳이 연세대였다라며, 자신의 본명인 희연은 '기쁠 희'와 '연세대 연'이라며, 뜻이 '당신을 연세대에서 만나 기쁩니다'이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또한 하니는 이날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유창한 중국어와 영어 회화 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으며, 뿐만 아니라 하니는 미적분 시간에도 지민이 풀지 못하는 문제를 척척 풀어내며 걸그룹 '브레인'으로 등극했습니다.

 

EXID 하니 섹시에 머리까지 좋은 엄친딸

 

 

하니 남동생 해병대 수색대 근무, 하니 진짜 사나이 출연하고 싶어

 

또한 역주행 아이돌, 직캠 아이돌 등 팬이 찍은 직캠으로 때아닌 핫이슈 주인공이 된 신인 걸그룹 EXID 멤버 중에서도 가장 핫한 하니는 얼마전 뮤직뱅크에 출연해서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냐고 묻자, 남동생과 함께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고 싶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현재 하니의 남동생은 해병대 수색대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동생과 같이 군 생활을 겪어보고 전우애도 느껴보고 싶다고 밝힌 것이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하니는 경상남도 산청에 위치한 대안학교인 지리산 고등학교를 나왔다고 하는데, 지리산 고등학교는 수업료도 없고, 어떠한 기부금이나 잡부금도 받지 않고, 모든 학생들에게 학비 전액에 해당하는 장학금과 기숙사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이 모든 것이 뜻을 함께 하는 분들의 후권금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웹사이트 주소는 지리산고등학교 www.jirisan.hs.kr 입니다. 아래 하니 직캠, 하니 움짤, 하니 사진 등 모았어요.

 

 

하니 남동생 해병대 수색대 근무

 

 

 

 

 

 

 

 

 

 

 

 

 

 

 

 

 

 

 

 

 

 

 

 

 

 

  EXID 하니에 관한 글입니다

내용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