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강균성 동영상,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집 나온 수사자 강균성 영상 보기

'복면가왕' 강균성이 뜨겁습니다. 요즘 예능 대세라는 타이틀을 넘어서서 출연하는 예능마다, 나오는 프로그램마다 강균성이라는 이름을 큼지막하게 각인시키는 활약상이 놀랍기만 하네요.

 

지난 2015년 4월 5일 식목일에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집 나온 수사자'와 '앙칼진 백고양이'의 대결이 그려졌습니다.

 

복면가왕 강균성 예능 대세 입증에 또 입증!

 

복면을 쓰고 나온 두 사람은 이날 대결곡인 박진영의 '대낮에 한 이별'을 선곡해 감미로운 무대를 꾸미게 됩니다. 두 사람 모두 훌륭한 무대였습니다.

 

그리고 무대가 끝나고 투표 결과가 공개됐는데, 앙칼진 백고양이가 60표를 얻어 2라운드 진출에 성공하게 됩니다.

 

복면가왕 앙칼린 고양이 그리고 집나온 수사자 누구?

 

이후 전문가들은 몸개그를 선보이는 집 나온 수사자를 보며 "웃기고 싶은 욕망으로 가득 차 있는 사람이다. 노래를 좀 하는 웃긴 배우나 개그맨일 것"이라고 추측했는데, 그러나 복면을 벗은 그의 정체는 라디오스타에서부터 최근 '무한도전-식스맨'까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을의 멤버 강균성이었습니다.

 

복면가왕 집나온 수사자는 노을의 강균성! 영상보기 (링크 클릭)

 

가발을 쓰고 나타난 강균성은 "설 특집 때 보고 꼭 한 번 참가하고 싶었다. 이렇게 빨리 떨어질 줄 모르고 각 무대마다 다른 목소리를 준비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복면가왕 강균성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