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내한 일저으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 그리고 감독인 조스 웨던이 내한한 가운데 아이언맨 로다주가 한국 갈비 너무 많이 먹었다며 귀요미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4월 17일 오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헬스장에서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오전 여섯시에 운동을 했다. 조스와 크리스, 마크는 보이지도 않는다. 어제 한국식 BBQ(갈비)를 너무 많이 먹었다"고 말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한국에서도 부지런하게 새벽 운동을 즐기는 모양이다. 또 갈비가 입에 맞았는지 아주 맛있다는 표현을 섞어 말해 한국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로다주 헬스장에서 갈비 맛있다 인사 재치!
또한 입국 당일이었던 4월 16일에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는 사진과 함께 "열정적인 성원에 시차로 인한 피로가 치유됐다. 우리는 한국 팬들을 사랑한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항에서 팬들과 만나 즐겁게 인사하고 사인을 하는 등 자신과 팬들의 모습을 찍은 동영상을 공개해 한국 팬들에 대한 애정을 짐작케하기도 했습니다.
로다주 공항에서 아이언맨 인기 실감
아울러 어벤져스2'의 조스 웨던 감독,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는 4월 16일 오후 인천공항으로 입국했는데, 마크 러팔로와 조스에던은 마포 인근에서 소갈비를 구워먹으려 갈비 맛있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올리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어벤져스2 내한 행사 일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어벤져스 내한 배우들은 4월 17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에서 내한 기자회견이 열게 됩니다.
마크 러팔로 조스 웨던과 갈비 파티
내한 기자회견 행사에는 조스 웨던 감독과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 닥터 조 역의 국내 배우 수현도 함께 합니다.
또한 이에 앞서 이날 오전 9시 30분 여의도 CGV에선 20분 분량의 풋티지 상영회가 진행됐는데, 크레딧 포함 약 30분 분량의 영화의 주요 장면이 담긴 영상이 국내 언론에 최초 공개되는 자리여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4월 17일 오후 8시 서울무역전시장에선 팬 이벤트로 '어벤져스 어셈블(Avengers Assemble)' 레드카펫 행사와 Q&A 쇼케이스가 열립니다.
어벤져스2 내한 행사 일정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수현, 조스 웨던 감독과 팬들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인데, 서울무역전시장은 약 1000명을 수용할 수 있어 이날 1000여 명의 관객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되며, 또 100m가 넘는 레드카펫, 'A' 모양으로 제작된 대형 무대 등으로 규모감 있는 행사로 진행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날 마지막 팬미팅 행사에는 '어벤져스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히어로 코스튬, UCC 제작 응모로 선발된 팬들이 초대됐으며, 이들은 제외한 관객들은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해서 전날부터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습니다. 감독과 배우들은 2박3일 간의 국내 일정을 마친 뒤 4월 18일 중국 프로모션을 위해 출국하게 됩니다. 20분 풋티지 영상 동영상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어벤져스2 내한 행사에 관한 글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