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입니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편에서 왕눈이 울보 이미지로 인기를 끌어서 라디오스타에서 예능을 접수하더니, 이번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냉장고를 공개하며 다시 한 번 털털한 강예원의 매력이 인기입니다.
2015년 4월 2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배우 강예원이 출연한 가운데 그녀의 냉장고를 두고 벌이는 셰프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강예원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또 4차원 매력 선보여!
이날 방송에서 강예원은 영화 '연애의 맛' 촬영 중 비뇨기과 의사 역할을 맡아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강예원은 연애의 맛을 촬영하면서, 영화 초반 실제 남성들의 살을 보는 장면을 찍었는데, 남성의 살 부분이 보이는 데서 연기를 하는 게 힘들었다며 예의 털털하고 4차원적인 모습으로 리얼한 손동작을 선보여 셰프들과 MC들을 당황케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배우 강예원은 엄청난 주량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강예원의 냉장고에서 와인을 발견한 MC 김성주가 강예원에게 주량이 어느 정도 되냐고 질문을 건넸고, 강예원은 작정하고 마시면 설경구도 이긴다고 답해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강예원 주량 설경구도 이긴다? 설경구 주량은?
또한 강예원은 술은 잘 마시지만 자주 마시지는 않는 이유에 대해, 사람들이 술 마시면 실수하지 않나며, 자기는 나잇값을 하고 싶고 남을 위해 모범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며, 특히 시비 걸고 싸우는 술버릇이 싫은데, 병이 찾아올 것 같아 무섭다라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강예원은 '초특급 초콜릿 요리'와 '초호화 편의점 요리'를 주문해 네 명의 셰프들이 대결을 펼쳤고, 냉장고를 부탁해 이원일이 초특급 초콜릿 요리 ‘초코 모찌 맛있찌’를 선보여 강예원의 입맛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이원일 셰프 초코 모찌 강예원 입맛 사로 잡아!
결국 강예원은 최현석의 디저트를 먹고난 후 이원일의 초코코찌를 선택했는데, 강예원은 정말 맛있어서 별을 드린다며, 최현석의 요리는 맛있었는데 좀 고급스러운 게 제가 입맛이 싼 거 같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강예원은 올해로 나이가 만 34살이고, 근데 강예원이 설경구보다 주량이 세다고 했는데 사실 설경구가 그렇게 연예인 주당은 아니라네요. 설경구 주량은 소주 2병이 고작이라고 하네요. 아래 강예원 사진 모았어요.
강예원 연애의 맛
강예원 마법의 성
강예원 비키니
강예원 해운대
냉장고를 부탁해 강예원 재밌었습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