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오승환 성지글, 오승환 유리 성지글 뽐뿌 야구포럼 바로가기, 오승환 유리 열애 디스패치 사진 보기

소녀시대 유리와 열애를 인정한 한신 타이거즈 소속 퍼펙트 마무리 오승환 선수와의 열애글에 대한 성지글이 나타났습니다. 

 

소녀시대 유리아 한신 타이거스 오승환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목격담이 등장한 셈인데, 지난 2015년 3월 뽐뿌 야구포럼 커뮤니티에는 오승환이 소녀시대 유리하고 연애중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오승환 유리 열애설 성지글까지 등장!

 

해달 글의 글쓴이는 대구에 많은 야구선수와 친분이 있는 분이 있는데 그 분 말씀에 의하면 오승환과 소녀시대 유리가 만나고 있는 중이라는...믿거나 말거나예요 라는 글을 통해 두 사람의 열애를 얘기했습니다.

 

그 외 또 다른 네티즌은, 겨울에 제부도 갔다가 칼국수 집에서...오승환씨랑 유리씨 제부도 칼국수 먹고 갔다며, 잘 어울리던데요라며 오승환 유리 목격담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오승환 유리 제부도에서 칼국수 먹었다 목격담도!

 

지난 2015년 4월 20일 국내외 언론 보도에 따르면, 유리와 한신 타이거즈 소속 오승환이 현재 열애 중이며 유리가 지난 3월 오승환이 체류 중인 일본 오사카를 방문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유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승환 선수와 유리가 지난해 말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오승환 유리 열애설 보도 디스패치 사진!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봤다는 목격담과 열애를 예견한 일명 성지글이 등장하며 오승환 유리 열애설이 진짜였음이 증명된 바 있습니다. 아래 오승환 유리 열애 성지글 뽐뿌 야구포럼입니다.

 

오승환 유리 성지글 뽐뿌 야구포럼 바로가기 (링크 클릭)

 

오승환 유리 열애 축하합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