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스켄들, 강용석 불륜 스캔들 무엇? 강용석 밀월여행, 강용석 블로거 홍콩, 강용석 루머 무엇? 강용석 불륜상대 유명 여성 블로거 a, 강용석 피소, 강용석 부인, 강용석 도도맘 사진 보기

썰전, 강용석의 고소한 19 등의 방송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전직 국회의원이자 방송인 강용석이 유명 파워 블로거 a씨 와 홍콩 밀월여행 의혹 이후 도도맘의 남편으로부터 가정 파탄에 대한 1억원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즉 다시 말해서, 도도맘 블로거가 강용석과 친하게 지내는 과정에서, 지난 2014년 11월 경 모 여성지 매체가 주관하는 홍콩 초청행사에 강용석과 홍콩 현지에서 밀월여행을 하다 네티즌에게 정체를 들켜 이후 가정이 파탄났다고 도도맘 블로거 남편이 고소를 한 것입니다.

 

강용석 유명 파워 블로거 남편에게 가정파탄 소송 당해!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강용석과 유명 파워 블로거 도도맘은 2013년부터 약 3년 동안 변호인과 의뢰인의 관계로 만나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다는 것인데, 그러나 강용석 역시 공개적인 방송에서 자신을 폄하하려는 의도의 정치적인 찌라시 내용일 뿐이라고 정식으로 말했으며, 블로거 도도맘 역시 허위사실이라며 찌라시 내용이 확산되면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강용석과 파워 블로거 도도맘은 2013년 12월 도도맘 A씨가 강용석이 대표변호사로 있는 법무법인 넥스트로를 법률 대리인으로 선임하면서 인연을 맺었는데, 특히 2013년 당시 이혼 소송 중이었던 또 다른 유명 블로거가 전 남편으로부터 친한 블로거들이 소송을 당하자 변호인 으로 강용석을 선임했고, 이후 2013년 12월 도도맘이 타 블로거와 인터넷 글로 인해 분쟁을 겪으며 명예훼손 소송을 제기하자, 도도맘의 요청에 따라서 다른 블로거인 B씨가 강용석을 법률 대리인으로 A씨, 도도맘에게 소개해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용석 도도맘, 단순 변호인과 의로인 관계를 넘어섰다?

 

이 과정에서 다른 파워 블로거 B씨가 강용석 도도맘 찌라시 스캔들 속 주인공이 자신으로 지목돼 난감하고 불쾌하다며, 제 3의 피해가 생기는 상황이라 명확하게 사실관계를 밝혀주기를 바란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 강용석 스캔들이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는 변호인과 의뢰인의 관계로 만난 두 사람이 단순한 변호인과 의뢰인의 관계를 뛰어넘었다, 홍콩으로 밀월 여행을 떠났다 등의 주장이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 때 파워 블로거 도도맘과 자주 어울리며 절친한 관계였다고 하는 도도맘 지인의 발언으로도 강용석과 도도맘, 그리고 후배 변호인 1명과 함께 강용석의 단골가게인 이태원 와인바 등 서울 모처에서 함께 어울려 술을 마시곤 했는데, 두 사람의 관계가 불륜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도 확실히 변호인과 의뢰인 이상으로 친밀해 보였던 건 사실이라는 주장 역시 여러 의혹을 부추기고 있습니다.

 

강용석 불륜 스캔들 마녀사냥 있어서는 안된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현재 도도맘 A씨의 남편이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강용석과 합의를 했다고 하고, 강용석도 고소남이라는 전력에도 불구하고 이번 사건에 대해 적극 대응을 하지 않는 점 등으로 보아 이번 논란은 강용석의 말대로 정치적 찌라시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간통죄가 없어진 마당에 강용석이 변호인과 의뢰인으로 만나서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다고 해서 문제가 된다면, 그 문제는 단순히 강용석 가족의 문제입니다. 이번 일이 유달리 문제가 되는 이유가 강용석의 새누리당 국회의원 전력, 아나운서 비하 발언 이후 방송인으로의 이미지 세탁 등이 불쾌해서라면 그건 잘못된 접근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법적으로 드러난 문제도 없고, 당사자들간의 의혹을 입증할 내용도 대부분 누가 뭐랬더라 식의 추측과 의혹 뿐이고, 결과적으로 두 사람간에는 친한 지인 사이 이상의 문제가 없는데, 강용석이라는 특정 인물의 과거 행동과 전력을 가지고 도덕적으로 공인으로서는 해서는 안되는 불륜이라고 공개적으로 질타하는 것은 마녀사냥입니다. 설령 그 대상이 누구라도 해도 있어서는 안될 일입니다.

 

행복한 도도맘 블로그

http://blog.naver.com/mina820114

 

* 2015년 4월 25일 날짜로 도도맘 블로거가 직접 본인 블로그에 sbs funE에서 와인바 동석했다는 지인은 도도맘이 의뢰인으로 소송 진행 당시 상대방 증인으로 채택되어 위증으로 고소진행중인 사람으로서 인터뷰의 신뢰를 전혀 보장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강용석 변호사와 도도맘 블로거 두 사람에 대한 비방댓글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썰전에 등장한 강용석과 강용석 아내 사진

 

 

 

  강용석 불륜 스캔들 남의 가정사일 뿐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