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예정화 몸매 극찬, 예정화 비키니 사진, 예정화 피트니스, 예정화 움짤, 예정화 영상, 예정화 나이, 예정화 몸매, 예정화 쇼핑몰, 예정화 페이스북

김구라가 피트니스 코치인 예정화에 대해 극찬을 했습니다. 2015년 4월 23일 방송된 JTBC ‘독한 혀들의 전쟁-썰전’ 코너에서였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피트니스 코치인 예정화 코치의 눈부신 화이트 순백의 비키니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녹화장에서 예정화씨를 처음 봤는데, 엄청나더라며, 머슬 담당 코치인데, 비키니 몸매 사진을 봤는데 진짜 대단하더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예정화 비키니 네티즌 환호!!

 

김구라는 예전에는 여자들의 워너비가 소녀시대처럼 마르고 수영 같은 다리였는데 요즘은 유이, 비욘세 등의 꿀벅지로 머슬녀의 인기가 올라오고 있다는 발언을 통해 건강미인 예정화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썰전-예능 심판자에는 내 몸매 사용 설명서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었는데, 김구라는 예정화 이외에도 최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유승옥을 언급하며 머슬녀가 요즘 대세구나 싶은 느낌이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제는 머슬녀, 건강미인이 단연 인기

 

김구라의 발언에 허지웅은 썰전을 112회째 하면서 김구라가 대본에 없는 공부를 해온 것은 처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예정화 코치는 레전드급 사진인 사격장 뒷태녀 사진으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모았다가,  KNN에서 피트니스 코치로 활약하고 있는데, 자신이 직접 피팅 모델을 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예너비를 런칭하기도 했습니다.

 

예정화 쇼핑몰 예너비

http://www.yennabe.com/

 

쇼핑몰 속에서 피팅 모델 예정화는 새롭게 떠오르는 '몸매 종결자'다운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해서 모델로도 인기가 많은데, 특히 어떤 스타일이라도 쉽게 소화하는 예정화의 환상적인 몸매가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예정화 피트니스 코치 몸매 정말 예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