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제시, 제시 유재석 동영상 보기, 제시 돌직구, 제시 몸매, 제시 사진 보기, 유재석 소속사 어디? 유재석 소속사 사장 누구?

요즘 핫한 래퍼 제시가 무려 국민 MC 유재석을 도발했습니다. "넌 여기 나오면 안돼"라는 유재석의 발언에 역시나 "넌 진행이나 똑바로 해!"라는 말로 대꾸하며 제시다운 반응이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5년 4월 19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대세남 서바이벌'을 끝마친 뒤 제시가 출연하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는데, 거기서 제시는 '위험한 신부들' 콘셉트로 초아 김유리 장도연 등과 함께 '런닝맨'에 등장했습니다.

 

제시 유재석 디스, 유재석 반응은?

 

'런닝맨'은 신부들과의 결혼을 두고 찬성-반대로 나뉘어 미션을 해결하게 되는데, 이런 가운데 제시는 1인자 유재석에게도 기죽지 않는 당돌한 매력을 선보입니다.

 

유재석이 지난 해피투게더3를 의식했는지, "넌 여기 나오면 안 돼"라는 유재석의 발언에 "넌 진행이나 똑바로 해"라고 받아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제시 비키니 몸매에 화끈한 말발까지!

 

앞서 제시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도 “잘 들어 메뚝아"라며 유재석을 향한 디스 랩을 선보여 웃음을 안긴 바 있는데, 방송은 2015년 4월 2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MC 추천’ 특집에 수지, 서우, 유승옥, 최현석과 출연했을 때죠.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박명수의 추천으로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는데, 박명수는 “제시가 유명해지기 전부터 눈여겨보고 있었다”며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랩을 하는 제시를 보고 스타가 될 줄 알았다”고 밝혔습니다.

 

해피투게더3 제시 유재석 디스랩 보기 (링크 클릭)

 

이에 제시는 유재석과 박명수를 향한 강렬한 디스랩을 선보여 모두의 환호를 이끌어 내게 됩니다. 한편 유재석 소속사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이 궁금해하는데, 유재석은 유재석 혼자만 활동하는 JS엔터테인먼트가 소속사라고 합니다. 하지원, 김태희 씨도 이런 1인 기획사를 설립해서 운영하고 있죠. 아래 제시 사진이에요.

 

 

 

 

 

 

제시 화끈한 발언 재밌네요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