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 파퀴아오 대전료, 매니 파퀴아오 누구? 파퀴아오 메이웨더 경기시간, 파퀴아오 전적, 파퀴아오 메이웨더 중계 시간, 메이웨더 대전료, 파퀴아오 대전료, 메이웨더 돈자랑

이종 격투기에 밀려서 복싱 그 자체의 인기는 한물 간 느낌도 없지 않지만, 그러나 이건 다릅니다. 대전료로 따져도 전세계 최고의 돈잔치이기도 하거니와, 이건 세계 스포츠사의 역사적인 순간이 됩니다. 

 

47전 전승에 천재 무패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와 8체급 석권의 신화 매니 파퀴아오가 펼치는 '세기의 맞대결이자, 돈 자랑 미국인과 가난에서 영웅까지의 권투 신화를 써내려간 복싱 신화 필리핀인의 대결입니다.

 

메이웨더 파퀴아오 세기의 대결 성사

 

두 수퍼스타는 2015년 5월 3일 오후 12시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MGM호텔 특설 링에서 웰터급 통합 챔피언으로 맞붙는데, 5체급을 석권한 무패의 메이웨더와, 통산 전적상으로는 57승(38KO) 2무 5패로 전적에서는 메이웨더에게 밀리지만, 그러나 사상 최초의 8체급 석권으로 인간 한계를 뛰어넘은 위대한 복서 파퀴아오의 대결입니다.

 

파퀴아오는 1998년 WBC 플라이급(50.80㎏ 이하) 챔피언에 올랐던 그는 이후 6체급 타이틀을 따낸 뒤 2010년 WBC 수퍼웰터급(69.85㎏ 이하) 챔피언 벨트를 획득하며, 12년 동안 19㎏을 불려가며 8체급을 정복했습니다.

 

파퀴아오 8체급을 석권한 필리핀 국민 영웅

 

또한 메이웨더와 파퀴아오 두 스타의 맞대결이 더욱 흥미진진한 이유는 선악구도 때문이기도 한데, 메이웨더는 침대에 돈다발을 깔아놓거나 100달러 지폐를 뿌려대는 등 틈만 나면 '돈 자랑'을 하고, 2011년 동거녀를 폭행해 석 달 가까이 철창 신세를 지면서 '악동'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반면 파퀴아오는 필리핀의 국민 영웅으로, 가난 속에서 권투로 영웅이 되어 필피핀 국회의원까지 일궈낸 국민적 영웅으로, 파퀴아오의 경기가 있는 날이면 고국 필리핀의 범죄율은 0%로 떨어지며, 정부군과 반군의 내전도 중단된다고 합니다.

 

돈자랑 메이웨더와 필리핀 복싱 영웅 파퀴아오 승자는?

 

대전료는 메이웨더가 60%, 파퀴아오가 40%를 가져간다는 합의에 따라 메이웨더가 1억5000만달러(약 1624억원), 파퀴아오가 1억달러(약 1083억원)를 챙기게 되는데,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 웰터급 통합 타이틀전은 2015년 5월 3일 일요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1시에 시작하며, 장소는 미국 라스베가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입니다. 

 

중계는 SBS, SBS 스포츠와, 포털 사이트 다음 스포츠에서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복싱 빅매치 특집페이지를 오픈해서 5월 3일 오전 11시부터 특집페이지 내에서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HD 생중계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이웨더 돈자랑, 시계편

 

메이웨더 돈자랑, 가방편

 

메이웨더 돈자랑, 자동차편

 

  메이웨더 파퀴아오 경기 정말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