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아 딸 백서우 사진, 정시아 남편, 백윤식 아들 백도빈 누구? 정시아 인스타그램, 정시아 성형전 사진, 정시아 화보, 정시아 살인캠프 노출, 정시아 색다른 동거, 정시아 나이

배우 정시아가 인형 미모를 자랑하는 딸 백서우 양의 사진을 또 공개했습니다. 태어나보니 연예인급 외모를 자동으로 갖게 되었다는 정시아 딸이라 외모가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지난 2015년 4월 25일 정시아는 인스타그램에 "서우 공주의 즐거운 하루"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백도빈 정시아 부부의 딸 백서우 양은 하얀 원피스를 입은 채 간식을 먹고 책을 보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정시아 백도빈 딸 백서유

 

한편 네티즌들은 배우 정시아가 누구인지 여럿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배우 정시아는 본명이 박현정으로 2009년 3월 배우 백윤식의 아들 백도빈과 결혼해서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정시아 백도빈 결혼식 사진, 웨딩 드레스가 너무 섹시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다녔으며, 프로필상으로는 1983년생이라고 나와 있는데, 무한도전에 나와서 스스로 닭띠, 즉 1981년생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출연작으로 여러 작품이 있는데 색다른 동거, 살인캠프 등에서는 섹시하고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정시아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jxia0625/ 입니다. 아래 화보 모았어요.

 

정시아 백도빈, 시아버지가 백윤식

 

 

정시아 백도빈 살인캠프

 

 

 

정시아 백도빈 딸 백서우 양 너무 예쁘네요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