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랑 안현수 우나리 결혼 이야기 보기, 우나리 직업, 우나리 국적, 우나리 신혼집 사진, 우나리 인스타그램, 우나리 과거, 우나리 나이, 안현수 집, 안현수 인스타그램

한국을 등지고 러시아에 귀화해 국민적인 영웅이 된 안현수와 아내 우나리의 결혼생활이 MBC '휴먼 다큐 사랑'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5월 11일에 방영된 휴먼다큐 사랑은 '안현수, 두 개의 조국, 하나의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비운의 쇼트트랙 스케이터 안현수의 러시아 생활을 그렸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안현수와 우나리의 신혼집은 특이하게도 러시아 국가대표 선수촌에 있었는데요. 선수촌에 있는 작은 공간인 만큼 참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현수 우나리 휴먼다큐 사랑 출연 러시아 귀화 속사정 밝혀!

 

한국이 낳은 최고의 쇼트트랙 천재, 하지만 국가대표 팀내 왕따설과 소속 팀의 해체로 하루아침에 추락하고 만 안현수는 방송에서 당시의 일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안현수는 한 경기 전에 다른 선수가 개인전 금메달이 필요하니 이번 종목은 1등을 만들어주자는 말을 듣고 묵묵부답으로 경기에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안현수는 시합 자체를 하기가 싫었는데 경기 중에 선배가 뒤에서 비키라고 외쳤다며, 자기도 당시에는 무슨 정신이었는지 함께 타던 후배에게 끝까지 타라고 외쳤다고 합니다.

 

그 유명했던 안현수 소치 러시아 영웅됐던 바로 그 장면!!

 

경기 후에 선배의 폭행이 이어졌습니다. 선배는 손으로 그냥 때리기에는 뭐했는지 안현수와 후배에게 헬멧을 쓰라고 한 채로 머리를 때렸습니다. 안현수는 이런 승부 조작 시도와 자신을 국가대표 팀에서 몰아내려는 끊임없는 시도 등에 지쳐서 러시아 귀화를 결심하기에 이른 것입니다.

 

그리고 안현수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2006년 토리노 올림픽에 이어 두 번째로 3관왕에 오르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건재함을 과시했고 가히 러시아의 국민적 영웅으로 등극했습니다. 안현수는 금메달 포상금으로 5억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안현수 우나리 금메달을 들고서!

 

이뿐만이 아닙니다. 모스크바에 있는 아파트와 함께 약 1억 6천만원에 달하는 메르세데스 벤츠 스포츠유틸리티 차량인 GL 클래스를 3관왕 부상으로 받았으니, 러시아에서 빅토르 안, 안현수가 받는 대접은 이만저만 극진한 게 아니네요.

 

한편 방송 후에 안현수의 아내인 우나리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이었죠. 안현수보다 한 살 연상인 우나리는 한국에 있을 때 쇼핑몰을 운영했으며 안현수와는 팬과 선수 사이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안현수와 결혼하면서 우나리 역시 국적이 러시아가 되었습니다.

 

안타까운 우여곡절 끝에 러시아로 귀화할 수밖에 없었고, 어려운 상황에서 일구어낸 안현수 우나리 두 사람의 사랑인 만큼, 아름답게 이어나가기를 기원합니다.

 

안현수 우나리 신혼집

 

  안현수 우나리 아름다운 사랑 응원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