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2013년 가을 시즌 히어로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서 '어벤져스'의 헐크가 등장할 것으로 보이는 영상 유출!

아직 공식 발표가 나지 않았지만 ABC가 조스 웨던 감독의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대한 풀시즌 오더 시리즈로 픽업할 것은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어 보인다. 그보다 마블 팬들이 숨을 죽여야 할 일이 있으니, 바로 '어벤져스'의 캐릭터 중 1인이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등장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2013년 5월 9일 ABC 공식 '에이전트 오브 쉴드' 사이트에 올라온 약 7초 가량의 영상에서 헐크가 날뛰는 모습이 담긴 장면이 언뜻 스쳐 지나갔다고 한다. 관련 영상은 재빨리 ABC 사이트에서 내려졌는데, 뒷모습이 누가 봐도 분명하게 헐크였고, 습관적으로 가장 명확한 주제로 붙이는 제목 역시 '헐크 파이어'인 것으로 봐서 '어벤져스'의 헐크가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등장한다는 것이 팬들의 추측이다.

 

시리즈 크리에이터인 조스 웨던은 '에이전트 오브 쉴드'가 드라마 자체로 사랑받는 것이 중요하지, 어벤져 중 한 명이 등장하느냐 마느냐 하는 질문에 끝도 없이 시달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뜻을 피력하면서 헐크는 몸값이 너무 비싸서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이전에 말했는데, 그것은 연막작전이었던가?!

 

그밖에도 '어벤져스'의 닉 퓨리 새뮤얼 L. 잭슨도 드라마에서 작은 역할을 담당했으면 한다는 바램을 밝힌 바 있고, 시트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와 '어벤져스'의 코비 스멀더스도 드라마에 출연할 것이 점쳐지는 등,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베일이 걷히기 전부터 '어벤져스'의 관련 인물, 캐릭터들과의 연광성으로 만발한 화제에 시달리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