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난입! 크레용팝 좋아 어쩔 수 없어! 손흥민 김진수 직렬 5기통 댄스 사진 및 동영상 보기!

레버쿠젠의 공격수 손흥민이 크레용팝 공연 중에 무대에 난입해서 국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12월 29일 오후 잠실실내체육관서 열린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쉐어 더 드림 풋볼 매치 2013' 홍명보 자선축구 경기 하프 타임 축하쇼중 일어난 일이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손흥민 선수의 활약을 기원하며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사랑팀 선수로 출전한 손흥민은 전반 하프타임에 펼쳐진 걸그룹 ‘크레용팝’의 공연 때 무대에 김진수 등의 동료 선수와 함께 난입했다. 21살 청춘에 걸맞는 행동이긴 했지만 워낙 유명한 글로벌 플레이어라 이외로 낯선 감도 없지 않았다.

 

무대에 난입한 손흥민은 크레용팝의 ‘빠빠빠’ 노래에 맞춰 동료 선수들과 직렬 7기통, 직렬 8기통 춤을 추며 즐거워했다. (이미 손흥민은 경기중 지소연이 골을 터뜨리자 지소연에 다가가 볼 키스 세리머니를 선보이기도 해서 완전 이 날 경기를 즐기고 있다는 느낌이 충만한 상태였다고! ^^)

 

사랑팀 희망팀 홍명보 축구경기 결과는 어떻게 됐나?

 

한편 사랑팀과 희망팀으로 나눠 열린 이날 자선 경기에서는 25골이 오가는 승부 끝에 희망팀이 13-12로 희망팀이 승리를 거뒀다. 지난 해에 이어 실내 풋살경기로 열린 경기는 전후반 20분씩 경기를 진행했고, 김영권의 첫골에 이어 무려 25골이 터지며 관중들을 즐겁게 했다.

 

즐겁게 즐기는 자선 경기답게 세레모니도 다양했다. 홍명보 감독을 단체로 따돌리는 모습을 선보인 세레모니에서부터 봅슬레이, 결혼 세레모니 등등이 터지며 관중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손흥민의 지소연 볼키스 세레모니에 희망팀의 하대성이 여민지에게 볼 키스를 했으나 뺨을 맞는 모습을 연출하며 큰 웃음이 터지기도 했다. 아래 관련 사진 및 동영상!

 

자선축구 홍보영상 보기 (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