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규정 LPGA 랭킹 13위 등극, 한국 LPGA 신예 백규정 누구? 박인비, 스테이시 루이스 세계랭킹 몇 위? LPGA 세계랭킹 전체 순위 보기

LPGA 랭킹에 또 한 명의 한국 낭자가 스타 입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19살의 슈퍼 루키 백규정이 세계랭킹을 20계단이나 끌어올렸기 때문입니다.

 

백규정은 2014년 10월 20일 발표된 여자골프 세계랭킹에서 4.50점을 받아 지난주보다 20계단 도약한 13위에 랭킹을 마련했습니다.

 

백규정 한국 LPGA의 희망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에 데뷔한 신예인데, 데뷔하자마자 인천에서 열린 LPGA 투어 하나외환 챔피언십에서 마지막 날 전인지와 브리트니 린시컴과의 연장전 끝에 우승하며 순위가 대폭 상승하게 된 것입니다.

 

또한 최근 일본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2주 연속 정상에 오른 안선주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14위에 자리했고, 하나외환 챔피언십 연장전에서 백규정에 패한 전인지는 지난주보다 7계단 높은 24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전인지

 

세계랭킹 1위는 미국의 스테이시 루이스가 지켰으나 2위 박인비가 턱밑까지 추격하며 박인비의 향후 활약에 따라 세계랭키 1위 변동이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스테이시 루이스와 박인비 두 선수는 소수점 둘째 자리까지 반올림해 표기되는 랭킹 점수에서 11.04점으로 동률을 이뤘는데, 소수점 셋째 자리까지 보면 루이스의 점수는 11.044점, 박인비는 11.038점이 됩니다. 아래 전체 랭킹입니다.

 

 

 

스테이시 루이스

 

박인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