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의료사고는 없었다? 신해철 부인 암투병 러브스토리 무엇? 신해철 아내 윤원희 누구? 신해철 가족, 신해철 아들 신동원, 신해철 딸 신지우, 신해철 자녀 사진 보기

패혈증으로 위중한 상태로 전해진 가수 신해철의 1차 수술을 담당했던 서울스카이병원측이 근거 없는 소문의 악성 찌라시에 대해서는 강력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히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스카이병원측은 2014년 10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서, 신해철이 스카이 병원에서 위밴드 수술을 받은 후 의료사고를 당해, 그 후유증으로 생명이 위독하게 됐다는 내용의 찌라시는 근거없는 낭설이라며, 이미 변호사를 고용해 법적인 대응책을 마련했으며 병원 이미지에 치명적인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철저하게 규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스카이병원 위밴드 수술 후유증 루머 철저 대응 시사

 

 

스카이 병원 신해철 다이어트 수술 루머 철저 대응

 

스카이 병원측 발표에 따르면, 신해철은 본원에서 장유착 수술을 받았으나 입퇴원 과정에서 흉부 통증을 호소했으며, 이후 심정지 상태에 이르러 심폐소생술을 실시했으며, 심장은 본원의 진료과목이 아니기때문에 아산병원으로 이송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병원특은 신해철이 스카이병원에서 의료의 힘을 빌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수술을 받았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완강히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병원측 주장은 신해철은 다이어트와 관련된 치료나 수술을 받은적이 없으며 이는 의료기록이나 간호기록 등 명백한 증빙자료로서 남아있다고 확신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신해철 장협착증 수술 상태 이후 아산병원 이송

 

 

 

신해철 부인 암투병 러브스토리 무엇?

 

가수 신해철이 응급수술을 받았지만 여전히 의식을 찾지 못해 네티즌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가 새삼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신해철은 지난 2011년 방송된 '승승장구' 방송에서 아내와의 '목숨을 건 러브스토리'를 공개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신해철, 신해철 아내 윤원희

 

신해철의 부인은 미스코리아 뉴욕 '진' 출신으로 미국 금융회사 골드만삭스의 일본지사에서 일한 경력을 가진 재원인데, 신해철과 연애시절 암투병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해철은 당시 방송에서, 미국에서 처음 아내를 만나 연애를 시작했다며, 장장 3개월간 뉴욕과 일본을 오가는 초장거리 연애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신해철은 아내와 미국에서 연애를 하던 중, 아내가 암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알았다며, 어머니에게 말씀드렸더니 '저쪽 부모님이 많이 걱정하고 계실테니 수술 경과보고 결혼하지 말고 먼저 결혼하고 다 같이 힘을 합치자!'하시며 흔쾌히 결혼을 승낙하셨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신해철 아내 암투병 러브스토리 뭉클

 

 

 

가수 신해철의 아내 윤원희 누구?

 

한편 네티즌들은 신해철이 위독해지면서 신해철의 아내 윤원희 씨와 신해철의 자녀에 대해서 궁금증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해철 아내 윤원희는 지난 1996년 미스코리아 뉴욕 진 출신으로, 미국 스미스대를 졸업한 뒤 지난 2001년 신해철과 결혼했습니다. 올해로 13년차 부부입니다.

 

신해철 아내 윤원희

 

신해철은 과거 한 케이블 방송에 윤원희와 함께 출연해, 출연 동기로 아름다운 아내를 자랑하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자랑을 할 정도로 신해철의 아내 윤원희 씨의 미모는 뛰어납니다.

 

신해철 부인 윤원희 씨는 지난 2005년 영화 '소년, 천국에 가다'로 영화계에 데뷔했으며,  이듬해 '야수'(김성수 감독)에서 조영철 역을 맡은 강성진의 내연녀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신해철 아내 윤원희 미스코리아 출신 재원

 

 


집밥의 여왕 신해철 아내 윤원희 신해철 자녀 공개

 

지난 2014년 4월 5일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에서는 신해철 아내 윤원희가 집밥을 소개하며 첫째 딸 지유 양과 아들 동원 군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박잎선 집을 찾은 진송아, 박잎선, 도경숙은 신해철 아들, 딸이 문을 열어주자, 아빠랑 똑같이 생겼다, 누구 딸인지 바로 알겠다며 신해철 붕어빵 외모에 놀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윤원희는 신해철 어릴 적 사진을 보여주면서 현재 아들 모습과 판박이임을 보여줬는데, 진송아, 박잎선, 도경숙이 신해철 어린시절 사진을 아들 사진으로 오해할 정도였다고 말했습니다.

 

딸은 현재 신해철 모습과 꼭 닮아 있었는데, 윤원희는 아빠 유전자가 강한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신해철 아들과 신해철 딸 이름은 신동원, 신지우입니다. 빨리 회복 후 일어선 아빠와 만났으면 좋겠네요.

 

신해철 아내 윤원희 암투병 러브스토리 뭉클

 

신해철 아내 미모의 재원

 

신해철과 신해철 아내 윤원희

 

신해철 가족사진

 

신해철 아내 윤원희와 아들 신동원, 딸 신지우

 

신해철, 신해철 아내, 신해철 딸 신지우

 

마와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와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와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와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왕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왕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왕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왕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왕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왕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마왕 신해철이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신해철 사망 의혹 꼭 밝혀야한다 생각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