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위안 비정상회담 비자 논란 무엇? 장위안 나이, 장위안 학원 이얼싼 중국어학원 어떤 곳? 장위안 반지 협찬설 무엇? 장위안 여자친구? 장위안 인스타그램 어디?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 중인 장위안과 타일러의 비자 문제가 불거지며 논란이 일었느나, JTBC측에서 공식적으로 아무 문제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2014년 10월 24일 JTBC 비정상회담 관계자 발언에 따르면, 타일러와 장위안의 비자 문제를 이미 방송 초반에 해결했으며, 관련 사실을 법무부에 자진신고해서 벌금도 모두 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비정상회담 인기남 장위안

 

 

비정상회담 장위안, 타일러 비자 논란 무엇?

 

한편 네티즌들은 논란이 된 장위안과 타일러의 비자 문제가 무엇인지 궁금해했는데, 비정상회담 장위안, 타일러 비자 논란이란, 타일러와 장위안이 E-6(예술흥행비자)가 아닌, D-2(학생비자)와 E-2(회화지도비자)로 한국에 들어와 방송활동을 하면서 지난 2014년 8월 비자 문제로 적발됐다는 것입니다.  


또한 타일러와 장위안은 방송에 고정적으로 출연하기 위해서는 '자격 외 활동 허가서'가 필요했는데, JTBC 발표에 따르면, 현재 타일러와 장위안은 이를 발급받아 방송활동을 하는 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장위안과 타일러의 비자 논란에 대해 비정상회담측은 비정상회담 프로그램이 파일럿에서 정규프로그램으로 편성되는 시기가 짧았던 관계로, 두 사람이 고정 출연하는 과정에서 비자를 받는 시기와 정규방송 시기가 맞지 않아 그런 문제가 발생했는데, 이에 해당하는 벌금을 내서 출연에는 문제가 없도록 조치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비정상회담 중국대표 장위안

 

 

비정상회담 최고 인기 훈남 장위안 누구?

 

한편 이번 비자 논란이 있기 전부터 비정상회담의 장위안은 이미 훈남 인기남의 자리에 등극한 바 있는데, 네티즌들은 그런 장위안이 누구인지 많은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특히 장위안과 홍석천의 관계, 장위안이 근무하는 중국어 학원이 어디인지, 장위안 반지, 장위안 여자친구 등등에 관해 큰 궁금증을 드러냈습니다.

 

장위안 홍석천 관계의 비밀은?

 

 

장위안 홍석천 관계는 과거 장위안이 한국에 와서 알바구직도 잘 안돼서 어렵게 생활을 할 때 홍석천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험이 있어서 홍석천과 인연이 있다는 얘기이고, 장위안의 중국어 학원은 강남 리얼싼 중국어학원입니다.

 

그리고 과거 장위안이 왼쪽 네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었는데, 무슨 반지냐는 논란에 협찬 반지라고 말했는데, 네티즌들 사이에서 그게 어떻게 협찬이냐 여자친구에게 받은 반지 아니겠느냐며 논란이 일자, 다음주 방송부터 반지를 뺀 해프닝을 말합니다. 아래 장위안 사진 모았어요.

 

장위안 인스타그램

http://i.instagram.com/zya34

 

 강남 이얼싼 중국어학원 인기 강사 장위안

 

장위안 반지

 

장위안 중국어학원 강사

 

장위안 인스타그램 사진

 

장위안 인스타그램 사진

 

장위안 인스타그램 사진

 

장위안 부산 국제영화제에서

 

 

 

 

장위안 존박과 함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