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이국주 룸메이트 시즌2 내 귀에 돼지 동영상 보기, 슈퍼스타K6 서태지 등장, 서태지 백지영 90도 폴더 인사 반응은? 백지영 내 귀에 캔디 동영상

룸메이트 시즌2에서 개그우먼 이국주가 백지영과 '내 귀에 캔디'가 아닌 개사곡 '내 귀에 돼지'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 26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에서는 백지영과 이국주가 지난 10월 20일 펼쳤던 콜라레이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백지영 이국주 내 귀에 돼지

 

 

이구주 백지영 콘서트서 내 귀에 돼지 개사곡 무대 선보여

 

이국주는 지난 10월 20일 백지영 단독 콘서트 '2014 백지영 쇼-그 여자'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백지영의 '내 귀에 캔디'를 '내 귀에 돼지'로 개사해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국주는 개그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의리남' 콘셉트로 남장을 하고 등장해 백지영과 환상호흡을 자랑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하는데, 네티즌들은 완전 포복절도라며 큰 웃음에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백지영 콘서트, 내 귀에 돼지 (이국주 콜라보)

 

 

백지영 슈퍼스타K6 서태지 등장에 90도 폴더 인사 화제

 

또한 백지영은 10월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에는 서태지 미션을 주제로 서태지와 아이들 때부터 현재까지의 음악을 재해석하는 생방송 무대에서 서태지와의 만남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서태지는 예상과는 달리 슈퍼스타K6 톱8 합동무대가 끝난 뒤 깜짝 등장했는데, 객석이 술렁였고 심사위원들도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백지영 서태지에 90도 폴더 인사

 


특히 이날 방송에서 백지영은 놀란 채 일어나서 서태지에게 90도로 인사를 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그야말로 백지영은 가요계 대선배 서태지의 등장에 예우를 갖춘 것입니다.

 

윤종신은 박수를 치며 서태지에게, 차트에서 한 번 붙자고 했는데 내 노래가 빛의 속도로 떨어졌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고, 이어 동네 주민인데 한 번 보자. 반가워 태지야라고 재치있게 대답을 했습니다. 아래 백지영 사진 모았어요.

 

백지영 화보, 건강미가 돋보이네요

 

백지영 화보, 우아하고 섹시한

 

백지영 정석원 결혼

 

백지영 신비한 모습

 

백지영 미스테리 컨셉 화보

 

백지영 정석원 웨딩 화보

 

백지영 화보

 

백지영 정석원 웨딩 화보

 

백지영 너무 좋아요

 

백지영 코스모폴리탄 화보

 

백지영 에스콰이어 화보

 

백지영 정석원 웨딩 화보

 

 

백지영 잎새주 광고

 

 

 

백지영 아레나 화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