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문정희, 문정희 남편 누구? 문정희 결혼의 단초 문정희 살사 무엇? 문정희 쾌변주스, 쾌변식단 레시피 무엇? 문정희 트위터 주소? 문정희 카트 화보 모음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문정희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서 20대 못지않은 탄탄한 뒤태를 자랑하고, 살사 댄스가 인연이 되어 만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여성이라면 누구나 고민을 하는 변비를 해결하는 쾌변주스 쾌변식단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정희 택시 출연

 

2014년 11월 11일 방송된 택시 방송에서 제작진은 문정희가 운동 중인 헬스장을 찾았습니다. 문정희를 발견한 MC 이영자는 타이트한 운동복을 입은 그녀의 모습에 "소유 아니야?"라고 감탄하는 너스레를 떨어 화제가 되었네요.

 

근데 이영자가 너스레를 떨었던 이유가, 실제로 문정희는 운동으로 다져진 잔근육과 20대 못지않은 탄탄한 몸매로 오바를 조금 붙이긴 했지만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건강미를 뽐냈답니다.

 

이날 문정희의 설명에 따르면, 문정희는 운동을 좋아해 마라톤을 하고 잇다고 하는데, 마라톤 경력이 3년이나 되는 것이 몸매 관리 비결 중의 하나라고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문정희 헬스장 놀라운 뒤태 공개

 

 

문정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또한 이날 방송에서 문정희는 남편과의 만남에 자기가 살사를 췄는데, 지인이 자기가 아는 사람도 살사에 관심 있다며 소개팅을 시켜주면서 남편과 인연이 되어 만났다고 러브스토리를 고백했습니다.

 

이후 문정희는 MC 이영자에게 자신의 휴대폰 갤러리에 있는 남편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문정희 남편 사진을 본 이영자는 얼굴이 크다는 말을 햇고, 문정희의 남편을 만난 적이 있는 MC 오만석은 키가 크고 잘 생겼다고 증언하니까. 문정희가 키가 186cm정도 된다는 설명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바에 따르면, 문정희 남편은 국내 10대 그룹 중 하나에 근무하고 있다고 하며, 문정희의 과거 발언에 따르면 남편의 외모가 배우 지진희를 닮았다고 하네요. 문정희는 2009년 4월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문정희 tvN 택시서 남편 공개

 

 

문정희 쾌변주스, 쾌변식단 공개

 

또한 이날 방송에서 문정희는 아침의 쾌변에 꽂혀 있다며, 자신이 개발한 쾌변주스, 쾌변식단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문정희는 아로니아로 불리는 블랙초코베리가 쾌변주스 재료라고 소개하며, 아로니아는 노화방지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많은 열매인데, 레시피는 우유에 요거트 분말과 블랙초코베리를 기호에 맞게 넣고, 이어 수삼 한뿌리를 넣고 모든 재료가 잘 섞이도록 믹서로 갈아주면 완성된다고 하네요.

  

문정희 쾌변주스 레시피


 

문정희 주연 영화 카트 어떤 영화?

 

한편 문정희는 영화 카트에 출연해서 현재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카트'는 대부분 여성으로 이뤄진 대형마트 비정규직 노동자들의 파업을 다룬 작품입니다.

 

회사의 일방적 해고 통보 앞에 무력했던 사람들이 파업을 통해 함께 일어서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리고 있는데,  염정아·문정희·김영애·김강우·도경수(엑소 디오)·천우희·지우 등이 출연하며 영화는 오는 11월 13일 개봉 예정입니다.

 

문정희 카트

 

문정희 트위터

https://twitter.com/mariemoon0112

 

문정희 카트 한 장면

 

문정희

 

문정희

 

문정희 화보 인스타일

 

문정희 화보 인스타일

 

문정희 화보 인스타일

 

문정희 화보 인스타일

 

문정희 화보 마리 끌래르

 

문정희 카트 좋은 영화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 공감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