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부상, 류현진 부상 동영상, 류현진 부상 이유? 류현진 부상 상태? 류현진 선발경기 일정, 강정호 3루타 동영상, 이대호 중계방송, 2015 이대호 중계방송 채널 어디?

류현진이 어깨 부상으로 2015년 개막 시즌 합류는 물론이거니와 4월달 복귀까지 불투명하다는 진단이 나오면서 다저스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또한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주전 유격수를 노리고 있는 강정호 선수는 시범경기 시즌 첫 3루타를 날리며 경쟁 수위를 높이고 있고, 조만간 개막하는 일본 프로야구 이대호 중계채널이 올해는 어디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류현진 부상 4월 출장 불투명

 

 

류현진 시즌 개막 합류 없다! 4월달 아웃?

 

류현진이 활약하고 있는 LA다저스 구단은 2015년 3월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왼쪽 어깨 부위에 정밀 검사를 받은 류현진의 검사 결과를 발표했는데, 다저스의 주치의 닐 엘라트라체 박사의 발표에 따르면 류현진의 어깨에는 큰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류현진은 약 2주간의 휴식과 재활 과정을 거친 후 피칭 재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지만, 그러나 지난 3월 18일 시범경기 등판 이후 발생한 어깨 통증이 소염제 처방에도 3일 휴식 이후 다시 재발한 것에는 다른 곳도 아닌 어깨라는 점 때문에 4월 등판이 불투명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어깨 부위의 통증이 잦은 것에는 투수로서는 치명적인데, 2주간의 휴식 이후에도 복귀를 위해서라면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한 만큼 적어도 4월 한 달 이상은 류현진이 활약하는 다저스 마운드를 볼 수 없을 것이라 야구팬으로서 너무 안타깝네요.

 

류현진 2주 휴식 후 등판 준비, 2015년 시즌 적신호 안타까워

 

 

강정호 3루타 작렬, 방망이 침묵 끝냈다!

 

또한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강정호 선수는 3루타를 쳐내며 침묵해 있던 방망이를 살려내는데 성공했습니다.

 

강정호는 2015년 3월 28일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 센트리링크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열린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시범경기에 6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서, 삼진없이 3타수 1안타 1득점 1볼넷을 기록했습니다.

 

강정호 시즌 3루타 작렬

 

강정호의 3루타는 첫 타석에서 터졌습니다. 시원한 장타였습니다. 강정호는 2회 1사 주자없는 상황 첫 타석에 들어섰는데, 상대 선발 트레버 메이의 공을 공략해 중앙 펜스를 맞는 멀리 뻗어나가는 타격을 만들어냈고, 상대 중견수 애런 힉스가 공이 떨어지는 지점을 판단하지 못하자 강정호는 과감히 질주해 3루에 안착했습니다.

 

이후 후속 타자인 제프 데커의 2루타 때 여유있게 홈플레이트를 밟아 시범경기 4번째 득점을 올렸는데, 이날 강정호의 3루타는 지난 3월 13일 보스턴 레드삭스전에서 안타를 기록한 후 무려 15일 만에 기록한 안타라서 단비같은 소식이라 할 수 있겠네요.

 

강정호 피츠버그 주전 유격수 차지할까?

 

 

이대호 2015년 중계방송 채널 어디일까?

 

또한 이번 2015년 소프트뱅크의 이대호와 한신 오승환 선수의 경기는 아프리카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대호와 오승환 경기를 독점 생중계하는 곳이 바로 아프리카TV이기 때문입니다.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올해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와 한신 주요 경기를 중계한다고 발표했는데, 3월 2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이대호/오승환’ 방송국, 주소는 sportstv.afreeca.com/npb 에서 소프트뱅크 원정경기와 한신 홈경기를 서비스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프리카TV는 생중계뿐 아니라 이대호의 홈런과 오승환의 세이브 등 하이라이트 영상도 함께 제공하는데, 아프리카TV의 일본 프로야구 생중계와 동영상 콘텐츠는 홈페이지(www.afreeca.com)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류현진, 강정호, 이대호 해외 야구에 관한 글입니다

내용에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