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크로캅 곤자가 동영상, 도박사 예상깬 크로캅 곤자가에 3R TKO 크로캅 하이라이트 영상

불혹의 나이에 복수에 나섰던 크로캅이 모두의 예상을 깨고 혈혈단신 승리를 거뒀습니다. 8년 전 자신에게 치욕적인 하이킥 KO 패배를 안겼던 가브리엘 곤자가에 3라운드 역전 TKO 승을 거둔 것입니다.

 

2015년 4월 12일 폴란드 크라쿠프 아레나에서 열린 'UFN64' 메인이벤트 헤비급 매치에서 40대 아저씨 크로캅은 곤자가를 3R TKO로 제압했습니다. 크로캅은 지난 2007년 4월에 열린 곤자가와의 1차전에서 1라운드 KO패를 당했는데, 당시 크로캅은 곤자가의 기습적인 오른발 하이킥을 허용하며 실신했고, 엄청난 충격을 받은 크로캅은 발목까지 꺾이는 부상을 당해 보는 이들을 경악시키기도 했습니다.

 

크로캅 곤자가에 역전 TKO승

 

과거 하이킥의 대명사였던 크로캅은 UFC 데뷔전 이후 두 번째 경기인 곤자가와의 대전에서 자신이 오히려 하이킥에 쓰러지는 굴욕을 당했는데, 그 이후 별 다른 성적을 내지 못하고 지난 2011년 옥타곤을 떠났고, 3년 6개월 만에 UFC 복귀전이 성사됐고 상대는 곤자가로 결정됐으며, 8년 만에 재회한 이들의 대결에 관심이 집중된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크로캅의 복수을 기대하는 이들이 많았습니다만, 하지만 전성기와 비교해 타격의 위력은 물론 스피드도 떨어진 크로캅은 주요 도박사 배당률 평균이 곤자가 1.57배-크로캅 2.35배로, 곤자가의 승리 가능성이 크로캅의 1.5배이자 승률이 곤자가 66.9%-크로캅 33.1%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크로캅 곤자가 불혹의 크로캅의 승리로

 

그리고 경기 당일 역시나 1라운드부터 3라운드 중반까지 크로캅은 곤자가에 일방적으로 밀렸습니다. 타격은 물론 힘에서 곤자가에 밀린 크로캅은 좀처럼 힘을 쓰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기적'은 3라운드에 일어났습니다. 3라운드 중반까지 곤자가에 밀렸던 크로캅은 몇 차례 타격을 곤자가의 안면에 적중시켰습니다.

 

발차기의 대명사 크로캅 화려한 복귀 성공

 

충격을 받은 곤자가를 쓰러뜨린 크로캅은 통렬한 앨보우 공격을 적중시켰으며, 눈에서 피를 흘리기 시작한 곤자가는 큰 충격을 받았고 이어 크로캅의 파운딩이 이어졌습니다.

 

주심은 곧바로 경기를 중단시켰고 크로캅이 짜릿한 역전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이로써 크로캅은 MMA 통산 역대 최고인 22번 째 피니시 승을 기록하게 됐습니다. 아래 동영상입니다. 정말 아무도 예상못한 경기였네요.

 

크로캅 곤조가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링크 클릭)

 

크로캅 곤자가 ufc 경기에 관한 글입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