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의 조여정 연우진 케미가 날이 갈수록 폭발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이러다가 우리 드라마에서 친해져서 열애에 빠졌어요 하고 폭탄 열애설을 발표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팔장끼고 다정한 커플케미 커플룩까지 선보이며 열애설 오해까지 받을까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여정 연우진이 남다른 커플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조여정 연우진 블랙 슈트 케미 폭발
조여정은 지난 2015년 5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커플룩. 우리 오늘 예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조여정이 공개한 사진 속에서 조여정은 연우진과 함께 블랙 슈트를 멋스럽게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블랙 슈트가 무슨 시상식 연애인 패션처럼 멋드러진게 두 사람의 케미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 커플 혹시 진짜 썸타는 사이?
조여정 연우진은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드라마 극 초반에 '톰과 제리'에 비유될 만큼 만나기만 하면 서로를 물어뜯지 못해 안달이었스니다.
그러나 고척희가 소정우의 호의를 사랑으로 착각한 시점부터 두 사람의 관계는 원수에서 썸타는 사이로 미묘하게 변화되기 시작했는데, 지난 5월 10일 방송에서는 조여정과 연우진은 키스로 서로의 확인하며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조여정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 상사로 맞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복수극과 아프면서도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인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이혼전문 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인 고척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래 조여정 연우진 사진 모았어요.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