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가을 시즌이 꼭 NBC, CBS, ABC, FOX 등의 공중파 프로그램 신작만 공개되는 때만은 또 아니다. 쇼타임의 '마스터스 오브 섹스'와 함께 2013년 가을 시즌 케이블 신작 드라마 라인업을 책임지고 있는 HBO와 스테판 머천트의 코미디 '헬로 레이디스'의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헬로 레이디스'는 영국판 '오피스'의 공동 제작자이자 주연배우였던 스테판 머천트가 주연을 맡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서, 천생연분을 찾기 위해 영국에서 미국 LA로 직장을 옮긴 웹디자이너 스튜어트의 소울메이트 찾기 로맨스를 다루고 있다.
스튜어트는 능력있는 웹디자이너지만 사랑을 찾는데는 서툴러서 만나는 사람마다 엇갈리는 상황을 연출하는 캐릭터이다. 신장이 2미터가 넘는 거구의 스테판 머천트가 연기하는 스튜어트의 어색하고도 어정쩡한 로맨스 연기가 과거 영국판 '오피스'의 향수와 분위기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코미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다.
스테판 머천트 외에도 '하우스' 'NCIS' '클로저' '캐슬' 등의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했던 크리스틴 우즈를 포함, 네이트 토렌스, 케빈 와이즈먼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2013년 9월 29일 첫 방송 예정!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 책, 음악, 공연, 라이프 정보 사이트! 코코의 신나는 컬처 앤 라이프
☞ IT, 컴퓨터,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IT & 스포츠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