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거탑 리턴즈 첫등장! 원년 멤버 파격 장면에 시청자 대환호!

드디어 푸른거탑 리턴즈가 꽁꽁 감춰져 있던 베일을 걷어냈다. (ㅋㅋ 슈퍼맨 리턴즈도 아니고 tvN은 완전 미드식으로 네이밍하는듯!)

 

2013년 11월 27일 방영된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푸른거탑의 새로운 시즌인 '푸른거탑 리턴즈' 대망의 1화에서는 역시 구관이 명관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원년 멤버들이 대거 등장해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을 폭소와 환호성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이 날 방송분에서는 자타 공히 '푸른거탑' 신드롬을 형성하는데 기여한 원년 멤버인 김재우, 김호창, 정진욱, 이용주 등의 배우들이 '푸른거탑 리턴즈'를 통해 왕의 귀환을 알렸다.

 

특히 역시 원년 멤버들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이들은 사우나 목욕신 등의 코믹 설정을 통해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하고, 잘 생긴 신병을 보고 후광과 눈부심에 눈을 뜨지 못 하는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선보이며 웃음을 일으켰다.

 

게다가 간간이 MBC '일밤-진짜사나이'라는 라이벌을 언급해 재미을 주었고, 온스타일 모델 프로그램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를 패러디해 완전 빅재미를 안겨주었다.


tvN의 '응답하라 1994' '꽃보다 누나' 등과 함께 tvN 프로그램의 인기의 한축음 담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푸른거탑 리턴즈'는 군대를 배경으로 말년 병장을 비롯한 분대원들이 그리는 좌충우돌 군대이야기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tvN 방송! (아래는 1화 예고편)

 

 

푸른거탑 리턴즈 1회 예고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