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회 방영분에서 김회장이 차은상의 강제 유학과 임시 주주총회 등의 감쪽같은 계략으로 김탄 김원 형제를 궁지에 몰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일었던 '상속자들'이 화제다.
드라마에서 김탄 역의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이민호가 자신도 향후 전개와 결말에 대해 궁금해 죽겠다며 앞으로 어찌될지 나도 종잡을 수 없다는 발언을 해서 더욱 큰 화제를 몰고 오고 있다.
김탄 역의 이민호는 극중 주인공인 김탄 이전에 나 역시 한 사람의 시청자로서 정말 드라가의 결말과 복선에 대한 궁금증이 크다고 밝혔다.
특히 이민호는 '상속자들'의 경우 다른 드라마에 비해 드라마 곳곳에 숨겨놓은 복선이 너무 다양해서 앞으로 어찌 될지를 추측하는 시청자들의 곤란함이 아주 클 것으로 생각되며, 이런 복선을 일상적으로 연출하는 김은숙 작가의 능력이 존경스럽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현재 16회까지 방영된 SBS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은 2013년 12월 12일 목요일날 방송될 2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종영까지 단 4편만 남은 상황으로 시청자들은 '상속자들'의 결말을 두고 여러가지 다양한 추리를 쏟아내며 결말에 대한 추측을 하고 있다.
특히 김은숙 작가가 무심코 지나치는 소품 하나 하나 대사 하나 하나에도 여러가지 함축적인 의미를 숨겨놓았기 때문에, 남은 네 편에서'상속자들'의 결말을 유추하기 위해 여러 등장 소품과 대사들에 대한 각양각색의 해석이 등장할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또한 종영까지 4회만을 남기며 뜨거운 인기 속에 방송되고 있는 '상속자들 12월 4일 방영분이 17회에서는 김탄의 테마곡으로 OST작업에 직접 참여한 이민호의 노래 '아픈사랑'이 삽입 될 예정이다. '아픈사랑'은 음원사이트를 통해 12월 4일 낮 12시에 발표되었다. 아래 이민호 '아픈 사랑' 노래 듣기 및 사진 모음!
이민호 아픈 사랑 노래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