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정 법적대응! 연예인 성매매 황수정 상황 더욱 안타까운 이유?

배우 황수정이 어제 12월 17일 조혜련의 '연예인 성매매 혐의 찌라시 유포'에 관한 법적대응에 이어 관련 루머 법적대응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2013년 12월 17일 황수정의 소속사 제이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황수정이 성매매 혐의 연예인 찌라시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황수정 드라마 복귀 무산 안타깝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현재 황수정 측은 명예가 훼손되고 있는 점과 자신의 드라마 및 CF 복귀 관련해서도 하루빨리 입장을 정리를 해야 한다는 상황이어서 신속하게 법적 대응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조혜련, 황수정 이외에도 연예인 성매매 혐의 찌라시 유포와 관련하여 개그우먼 조혜련과 배우 이다해, 혼성그룹 코요태의 신지, 가수 솔비 등이 루머에 대한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수정 상황이 다른 연예인들과 특별히 다른 이유는?

 

한편 황수정은 최근 KBS2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합류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퍼진 루머와 관련된 소문에 드라마 출연이 불발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현재 루머가 확산 과정이지만 황수정의 경우에는 이미 실질적인 피해가 돌아오고 있다는 것이다.

 

황수정 소속사 측은 "그동안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퍼진 근거없는 루머에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해서 가만히 있었다. 그런데 이게 마치 사실인냥 루머가 퍼져 현재의 피해를 가져왔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에 황수정측은 이미지 타격을 입는 것도 문제지만 루머 때문에 캐스팅이 불발되는 상황이 이미 벌어진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피해를 보지 않도록 더 이상 루머가 확대되거나 과장되지 않도록 법적대응을 강경하게 준비하겠다는 입장으로 알려졌다. 아래 관련 사진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